'엄친아' 정현규 "23억 수표 버린 적 있어…온 가족이 쓰레기통 뒤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승연애2' 정현규가 놀라운 일화를 밝혔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Pixid'의 웹예능 '쇼킹라이어'에는 '환승연애2' 정현규가 '라이어'로 출연했다.
정현규는 50명의 라이어 헌터들에 맞서 자신에 관한 거짓 혹은 진실을 말하는 라이어로 활약했다.
정현규는 현금 23억 때문에 온 가족이 쓰레기장을 뒤진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환승연애2' 정현규가 놀라운 일화를 밝혔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Pixid'의 웹예능 '쇼킹라이어'에는 '환승연애2' 정현규가 '라이어'로 출연했다. 정현규는 50명의 라이어 헌터들에 맞서 자신에 관한 거짓 혹은 진실을 말하는 라이어로 활약했다.
해당 영상에서 정현규는 자신에 대한 놀라운 사실들을 공개했다.
정현규는 현금 23억 때문에 온 가족이 쓰레기장을 뒤진 적이 있다고 말했다. 왜 쓰레기장을 뒤졌냐는 질문에 그는 "집안 어르신께서 (사업 대금을) 책 사이에 껴서 보관을 하셨는데 그거를 실수로 버리는 바람에 뒤지게 됐다"고 답했다.
놀라운 실화에 MC 이승국은 좀 더 구체적인 질문을 이어갔다. 누가 버렸냐는 질문에 정현규는 "제가 버렸다. 다행히 수표라서 아예 분실된 건 아니고 장기간에 걸쳐서 다시 받았다"고 전했다.
서울대 재학중인 '엄친아'인 정현규. 하지만 그는 중학교 때는 전혀 공부를 하지 않았다고.
정현규는 "중학교 때는 공부를 아예 안 했고, 꼴찌로 졸업을 했다. 고등학교 올라와서 열심히 한 케이스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안겼다.
중학교 때 성적이 좋지 않은 이유 중 하나로는 게임을 꼽았다. 정현규는 "롤(리그 오브 레전드)를 정말 좋아해서 프로 제의를 받을 정도로 잘했었다"고 전했다.
사진 = 유튜브 'Pixid' 캡처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서세원 23살 연하 재혼 아내 혼절…"8세 딸, 父 사망 몰라"
- "신기루, 쇠몽둥이 맞아 병원行"…풍자가 알린 근황
- 김동현, 하루아침에 하반신 마비…재활 근황 공개 "힘 아예 안 들어가" (실화탐사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납치 자작극' 김채연 "남친 존재 때문에…진짜 납치 맞았다" (특종세상)[전일야화]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