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보라 ‘에피티크’ 전속 모델 발탁 “메시지 전달 위해 소비자 접점 강화”

박로사 2023. 4. 21.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테마 제공

배우 임보라가 ‘에피티크’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제테마는 지난 16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23 대한비만미용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인 ‘에피티크(e.p.t.q.)’ 브랜드 신규 전속 모델 발탁기념으로 임보라의 포토존을 마련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에피티크’는 ‘정교한(Exquisite)’과 ‘기술(Technique)’의 합성어로 정교한 기술로 만들어진 안전한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영국 등 해외 60여 개국에서 허가받고 수출하는 K메디컬을 주도하고 있는 품목 중 하나다. ‘unique for me, e.p.t.q. for me’라는 키메세지를 활용하여 나만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있다.

임보라는 인형 같은 미모를 자랑하며 포토존에 참석하여 큰 관심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참석자 모두와 밝게 인사를 나누며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제테마 마케팅 관계자는 “글로벌 히알루론산 필러 에피티크의 새 모델로 트렌디한 뷰티 아이콘인 임보라와 함께 ‘에피티크’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제테마는 보툴리눔 톡신 및 전세계 글로벌 60여 개국에서 허가·판매 중인 히알루론산 필러 ‘에피티크’, 의료용 봉합사 ‘에피티콘’, 보습제 ‘에피티크 바이덤 인텐시크 크림 MD’ 등을 중심으로 미용성형 제품의 라인 확장 및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