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애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헤드라이너 출격…기대감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쏜애플이 4년 만에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뷰민라)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이와 함께 쏜애플의 헤드라이너 소식도 함께 전해졌다.
'뷰민라'는 봄을 대표하는 야외 음악 페스티벌로, 다양한 아티스트 공연과 관객 참여형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쏜애플은 5월 14일 'Loving Forest Garden(88호수수변무대)'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밴드 쏜애플이 4년 만에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뷰민라)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최근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은 공식 SNS를 통해 최종 타임 테이블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쏜애플의 헤드라이너 소식도 함께 전해졌다.
'뷰민라'는 봄을 대표하는 야외 음악 페스티벌로, 다양한 아티스트 공연과 관객 참여형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쏜애플은 5월 14일 'Loving Forest Garden(88호수수변무대)'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 그들은 완성도 높은 무대와 밀도 있는 사운드로 페스티벌의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쏜애플은 최근 브랜드 콘서트 영화 상영, 단독 콘서트 등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새 앨범 준비 소식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뷰민라' 페스티벌은 5월 13~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에서 열린다.
사진 = MPMG MUSIC(엠피엠지 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사망설…"캄보디아서 링거 맞다 쇼크사"
- 故문빈 "동생 행복했으면"…3개월 전 방송 재조명
- 김동현, 하루아침에 하반신 마비…재활 근황 공개 "힘 아예 안 들어가" (실화탐사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