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신기 MV ‘풍선’ 인연…김재중, 故문빈 추모 “하늘에선 더 행복하길”
유지희 2023. 4. 20. 21:04
그룹 동방신기 출신 김재중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그룹 아스트로 멤버 故문빈을 추모했다. 고인은 과거 동방신기 뮤직비디오에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김재중은 20일 자신의 SNS에 “하늘에선 더 행복하길”이라고 문빈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애도를 표했다.
김재중은 20일 자신의 SNS에 “하늘에선 더 행복하길”이라고 문빈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애도를 표했다.
문빈은 지난 19일 오후 8시10분께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5세.
문빈은 1998년생으로, 동방신기 뮤직비디오 ‘풍선’에 아역으로 출연해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이후 2016년 6인조 그룹 아스트로 멤버로 정식 데뷔해 활발히 활동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2일이다. 장례는 유가족 뜻에 따라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세원, 3조 사업 하던 캄보디아서 링거 맞다가 쇼크로 사망 [종합]
- [왓IS] “오보이길 바랐는데”..故 문빈 비보에 슬픔 빠진 가요계
- 도유리, 역시 미스맥심 출신! 한도 초과 섹시美
- ‘두 번째 음주운전’ 신혜성, 1심 징역 6월·집행유예 1년 선고
- 레이첼 맥아담스, 겨드랑이 체모 드러낸 화보 찍은 이유 “인생 길고 면도는 힘들어”
- ‘제니 닮은꼴’ 옥순, 카타르 승무원 출신 “10년간 연애 못해” (‘나는 솔로’)
- [IS시선] 초심 잃은 ‘복면가왕’, 가왕은 없고 사연팔이만 남았다
- 김지민, ♥김준호에 서운 “집착 좀 했으면.. 어디서 뭘 하는지 몰라” (‘고딩엄빠3’)
- 김연경이 원하던대로, 친구와 뭉쳤다…흥국생명의 통합 우승 도전
- 이제 이승우만 남았다…점점 더 무서워질 수원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