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3년 MC 故 문빈 애도 “빛나던 열정 잊지 않겠다”
김지혜 2023. 4. 20. 19:07
음악방송 ‘쇼! 챔피언’이 생전 MC를 맡았던 그룹 아스트로 멤버 故문빈을 애도했다.
20일 MBC ‘쇼! 챔피언’ 제작진은 “정말 따뜻했고, 고마웠습니다”라며 추모글을 게재했다. 앞서 문빈은 2020년 3월 4일부터 2022년 10월26일까지 ‘쇼! 챔피언’ MC로 활약한 바 있다.
제작진은 “함께이기에 행복했던 수많은 계절들을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라며 “당신의 빛나던 열정을 잊지 않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애도를 표했다.
故 문빈의 사망에 가요계는 큰 슬픔에 빠졌다. 가수 아이유, 그룹 방탄소년단 RM, 슈가, 르세라핌, 몬스타엑스 등의 가요계 선후배들이 애도에 동참하며,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하거나 연기하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문빈은 19일 오후 8시10분경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2일이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서세원, 3조 사업 하던 캄보디아서 링거 맞다가 쇼크로 사망 [종합]
- [왓IS] “오보이길 바랐는데”..故 문빈 비보에 슬픔 빠진 가요계
- 도유리, 역시 미스맥심 출신! 한도 초과 섹시美
- ‘두 번째 음주운전’ 신혜성, 1심 징역 6월·집행유예 1년 선고
- 레이첼 맥아담스, 겨드랑이 체모 드러낸 화보 찍은 이유 “인생 길고 면도는 힘들어”
- ‘제니 닮은꼴’ 옥순, 카타르 승무원 출신 “10년간 연애 못해” (‘나는 솔로’)
- [IS시선] 초심 잃은 ‘복면가왕’, 가왕은 없고 사연팔이만 남았다
- 김지민, ♥김준호에 서운 “집착 좀 했으면.. 어디서 뭘 하는지 몰라” (‘고딩엄빠3’)
- 김연경이 원하던대로, 친구와 뭉쳤다…흥국생명의 통합 우승 도전
- 이제 이승우만 남았다…점점 더 무서워질 수원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