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4년 만에 ‘판타지 파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의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대표 오프라인 행사 '판타지 파티'가 4년 만에 돌아온다.
넥슨 민경훈 디렉터는 "마비노기 19주년을 맞아 더 많은 밀레시안분들과 모여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자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판타지 파티 개최를 결정했다"며 "오랜만에 진행하는 판타지 파티인 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아티스트 모집을 포함해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의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대표 오프라인 행사 ‘판타지 파티’가 4년 만에 돌아온다.
넥슨은 마비노기 19주년을 맞아 오는 6월 17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판타지 파티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시, 지금, 여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넥슨은 비대면 시대를 거쳐 마비노기와 ‘밀레시안(마비노기 팬)’이 다시 마주하고 교류하는 대규모 장에 의미를 부여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함께 여름 업데이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현장 참여 방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되며, 쇼케이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이에 앞서 넥슨은 판타지 파티를 함께 완성할 밀레시안 아티스트 모집에 나선다. 5월 10일까지 ▲개인상점 ▲코스튬플레이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19주년 기념 영상 등 총 5개 부문에서 모집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25일부터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당첨된 아티스트에게는 특전이 제공된다.
넥슨 민경훈 디렉터는 “마비노기 19주년을 맞아 더 많은 밀레시안분들과 모여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자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판타지 파티 개최를 결정했다”며 “오랜만에 진행하는 판타지 파티인 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아티스트 모집을 포함해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판타지 파티 및 밀레시안 아티스트 모집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주말 ‘포근한 가을비’…낮 최고 18~23도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참담” “안 믿겨” 무죄 확신한 민주당 ‘탄식’…李 징역형에 ‘단일대오’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