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게 왔구나 했다" 빈틈 꽉 채운 '맛있는 녀석들' 새 멤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년 동안 시청자와 함께 하며 장수 예능으로 자리 잡은 <맛있는 녀석들> 이 대대적인 새 단장을 했다. 맛있는>
기존 멤버인 문세윤, 김민경, 홍윤화가 하차하고 유일하게 남게 된 유민상은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데프콘은 "유민상이 이 프로를 8년을 했기 때문에 '8년 부심'을 부릴 때가 있다. (새 멤버) 셋이서 '이걸 해볼까' 하면 유민상이 가끔씩 '예전에 했던 거다'라고 텃세를 부린다"라고 재치 있게 폭로전을 펼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화신, 이정민 기자]
8년 동안 시청자와 함께 하며 장수 예능으로 자리 잡은 <맛있는 녀석들>이 대대적인 새 단장을 했다. 원조 멤버 유민상을 중심으로 새로운 멤버 세 명을 영입한 것. 제대로 맛있게 먹어줄 새 얼굴은 바로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다.
20일 오후 서울 상암동의 한 호텔에서 케이블채널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의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이 자리에는 출연자인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과 연출을 맡은 이지혜 PD, 홍유나 PD가 참석했다.
▲ '맛있는 녀석들' 맛있게 즐겁게 재밌게 푸드러버 데프콘 방송인, 유민상 코미디언, 이수지 코미디언, 김해준 코미디언이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은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는 기획의도로 8년 동안 계속 된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 |
ⓒ 이정민 |
▲ '맛있는 녀석들' 데프콘 데프콘 방송인이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은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는 기획의도로 8년 동안 계속 된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 |
ⓒ 이정민 |
그러면서 데프콘은 "유민상이 이 프로를 8년을 했기 때문에 '8년 부심'을 부릴 때가 있다. (새 멤버) 셋이서 '이걸 해볼까' 하면 유민상이 가끔씩 '예전에 했던 거다'라고 텃세를 부린다"라고 재치 있게 폭로전을 펼치기도 했다.
이수지는 "섭외 소식을 듣고 강민경 언니에게 전화를 했다"면서 "강민경 언니가 좋은 사람들과 맛있게 먹으면 시청자분들이 좋아하실 거라고 응원해줬다. 여러 감정이 들었는데 언니가 그렇게 말해줘서 더 잘해야겠다, 프로그램에 폐를 끼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유민상 코미디언이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은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는 기획의도로 8년 동안 계속 된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 |
ⓒ 이정민 |
막내 김해준은 "새로운 도전이라는 생각에 재밌을 것 같았다"면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형, 누나들과 너무 즐겁고 만족스럽게 촬영하고 있다. 저는 멤버 중 막내인데 보통은 목소리를 차분하게 내지만 사실 제 안에는 많은 귀여움과 깜찍함이 있다. 막내로서 임무를 충실히 하고자 한다"라며 애교 섞인 소개를 해보였다.
"먹을 때만큼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만큼 진심이다." (김해준)
▲ '맛있는 녀석들' 이수지, 따뜻한 마음 이수지 코미디언이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에서 몸이 아픈 시어머니 얘기를 하며 눈물을 글썽이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은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는 기획의도로 8년 동안 계속 된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 |
ⓒ 이정민 |
▲ '맛있는 녀석들' 김해준 김해준 코미디언이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의 한 호텔에서 열린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은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는 기획의도로 8년 동안 계속 된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 |
ⓒ 이정민 |
저작권자(c) 오마이뉴스(시민기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오마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드라큘라의 '가스라이팅'을 극복하는 방법
- 165분의 여정... 기립 박수 터진 '파우스트' 흥행 요인
- 첩보요원으로 분한 양조위, 한국 상업영화와 이렇게 다르다
- '골때녀' 4연패 탈출한 국대패밀리... 287일 만의 값진 승리
- 가짜 경찰 행세하다 반장으로까지 임명된 남자의 사연
- 17년 살아남은 명작, 특별한 모텔 열쇠의 비밀
- "목숨 위태로웠던 순간도..." '시골경찰'에 담긴 진정성
- '모범택시2' 감독 "'이걸 살리네'... 이제훈 연기에 희열 느껴"
- 전 세계 화제작 '라이스보이 슬립스', 제대로 감상하는 법
- 쿠데타 세력과의 불편하지만 무난한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