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오프라인 행사 입장권 판매 개시 7분 만에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20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 '블루 아카이브'의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 입장권이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은 페스티벌 입장권은 20일 오후 4시 티켓링크에서 판매 개시 후 7분 만에 7000장이 전석 매진됐다.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은 오는 5월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20일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 ‘블루 아카이브’의 첫 단독 오프라인 행사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 입장권이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은 페스티벌 입장권은 20일 오후 4시 티켓링크에서 판매 개시 후 7분 만에 7000장이 전석 매진됐다.
넥슨게임즈 김용하 총괄 PD는 “선생님들께서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에 보내 주신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감사할 따름이다”며 “행사장을 방문해주시는 선생님들께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은 오는 5월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넥슨은 특별 팝업 스토어, 2차 창작 부스, 디제잉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교류 및 축제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블루 아카이브 1.5주년 페스티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주말 ‘포근한 가을비’…낮 최고 18~23도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올해도 공급과잉’…햅쌀 5만6000톤 초과생산 예상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