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모바일 챔피언, 21~23일 대전서 가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대회 결승전이 이달 말 대전에서 열린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시즌1 파이널 경기를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에 걸쳐 대전 e스포츠 경기장 '드림 아레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결승전에는 디플러스 기아, 농심 레드포스, 이엠텍 스톰엑스, 마루 게이밍, 이글 아울스, 덕산 e스포츠, 락스 등 7개 공식 프로팀을 포함한 총 16개 팀이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대회 결승전이 이달 말 대전에서 열린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3 시즌1 파이널 경기를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에 걸쳐 대전 e스포츠 경기장 ‘드림 아레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결승전은 하루 6매치씩 총 18매치로 치러지며, 가장 많은 포인트를 누적한 팀이 챔피언에 오르는 방식이다.
결승전에는 디플러스 기아, 농심 레드포스, 이엠텍 스톰엑스, 마루 게이밍, 이글 아울스, 덕산 e스포츠, 락스 등 7개 공식 프로팀을 포함한 총 16개 팀이 나선다. 대회 성적이 올여름 항저우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발로도 직결돼 의미가 남다르다.
대회 총 상금은 7000만원이며 1위 팀이 그중 4000만원을 독식한다. 나머지 상금은 2위부터 5위까지가 차등으로 받는다. 대회 전체 MVP도 상금 100만원을 받는다. 상위 8개 팀은 오는 5월 개최되는 한일전 ‘’펍지 모바일 쇼다운’ 참가 자격도 얻는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왜 내 친구 약 계속 줘” 칼부림 마약사범…추징금 낮추라는 대법, 왜?
- ‘남의 차 만취 운전’ 신혜성, 1심 징역형 집행유예
- 가상화폐 해킹 사건에 흔들리는 게임사들… 리스크 관리 빨간불
- 아스트로 문빈, 강남 자택서 숨진채 발견…“충격, 애도”
- “사람친줄 몰랐다”는 음주 뺑소니…CCTV 찍힌 거짓말
- 공부방서 마약 판 고3 세친구…수사중 대학까지 붙었다
- 다풀린 바지, 골반에…‘돌려차기’ 피해자 옷, DNA 재검
- “투구판서 발 떼는 건 타석당 한 번만”
- 예측 가능한 최저임금?… 파행 낳은 공익위원 계산법
- 혹등고래도 ‘때 빼고 광 낸다’…바닷속 인기 목욕탕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