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달’ 순로기와 함께…볼보코리아 ‘볼보 빌리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어린이날인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잔디광장에서 '볼보 빌리지'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친환경 캐릭터인 순로기를 중심으로 지속가능성의 가치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고객과 나누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야외 광장에서 가족, 연인, 혹은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어린이날인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잔디광장에서 ‘볼보 빌리지’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에는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친환경 캐릭터 ‘순로기’가 고객들과 함께한다.
이번 행사는 볼보 빌리지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멜로망스, 10cm, 김태우 등 아티스트 초청 특별 공연으로 구성돼 있다. 15m 대형 인형 순로기과 리사이클 페이퍼 아트로 구현해 낸 하연우 작가의 순로기 리사이클 포토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 전자 패드를 통해 색칠한 순로기를 LED 화면에 구현하는 ‘인터랙티브 드로우 프로그램’ 등이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친환경 에코백 DIY, 순로기 인형 뽑기 게임, 페이스페인팅 등 어린이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매직쇼, 버블쇼 등도 있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전무는 “친환경 캐릭터인 순로기를 중심으로 지속가능성의 가치와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많은 고객과 나누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야외 광장에서 가족, 연인, 혹은 친구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세대 먹거리 XR…삼성·LG디스플레이가 中·日 앞지르려면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돈봉투 스폰서 자녀 '이재명 대선캠프' 근무?…'이심송심' 논란 일파만파
- '돈봉투 의혹'으로 위기 맞은 민주당, '모르쇠' 송영길에 부글부글
- 총선 앞두고 제3지대 꿈틀…일각선 '결국 또 김종인?' 비토론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