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證, 개인 투자자 대상 국채 투자 서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증권은 개인투자자들도 소액으로 국채 투자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기존 최소 10억원 단위로 매수가 가능했던 국채를 최소 1000원 단위로도 투자가 가능하도록 해 국채 투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전국의 현대차증권 지점을 통해서만 매수가 가능하며 비대면 거래는 불가하다.
오는 6월 30일까지 판매하는 국채를 매수하는 개인·법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증권은 개인투자자들도 소액으로 국채 투자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기존 최소 10억원 단위로 매수가 가능했던 국채를 최소 1000원 단위로도 투자가 가능하도록 해 국채 투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전국의 현대차증권 지점을 통해서만 매수가 가능하며 비대면 거래는 불가하다.
오는 6월 30일까지 판매하는 국채를 매수하는 개인·법인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수 금액에 따라 법인 고객은 1억원, 개인 고객은 5000만원당 추첨권 1장이 자동 지급된다. 지급된 추첨권을 통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1등부터 3등, 총 3명을 추첨해 금 5돈부터 1돈까지 증정한다.
김정훈 상품전략실장 상무는 "최근 국채 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투자 트렌드에 걸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봉투 스폰서 자녀 '이재명 대선캠프' 근무?…'이심송심' 논란 일파만파
- 차세대 먹거리 XR…삼성·LG디스플레이가 中·日 앞지르려면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조국 딸과 한동훈 딸…광기(狂氣)를 멈춰라
- 민형배 '위장 탈당' 1년 된 날…민주 의원들 "조속히 복당시켜야"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