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고객 중심으로 TV 화면 바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봄을 맞아 TV앱을 개선하고 차별화된 방송 화면을 제공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20일 TV 방송 화면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주용노 신세계라이브쇼핑 뉴테크담당 상무는 "이번 개선은 고객들이 한 눈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을 알아볼 수 있게 만들고자 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 기존에 많이 사용되지 않던 디지털 영역을 대거 개편해, 고객이 더 쉽게 관심 있는 상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봄을 맞아 TV앱을 개선하고 차별화된 방송 화면을 제공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20일 TV 방송 화면을 개선했다고 밝혔다.
신세계 만의 브랜드 디자인을 만들어 사용한다. 고객들이 채널을 돌리다가 멈출 수 있을 정도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업계 최초로 기존 일괄적으로 적용되던 화면 구성을 개선해 계절의 변화나 카테고리 등에 따라 상품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최적화된 디자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또 TV앱 구성에 고객들의 쇼핑 패턴과 관심사를 적극 반영했다.
기존에는 방송 화면의 우측과 하단에 리모컨으로 선택할 수 있는 디지털 영역이 단순한 제안이나 소개였다면, 개선 후에는 방송하는 상품과 기존 고객의 행동에 맞춰 배치했다.
추가로 구매에 필요한 상품명, 가격, 원산지 등의 필수 정보와 프로모션 등 고객 소통 영역을 골고루 배치해 화면을 다채롭게 구성할 예정이다.
향후에는 고객이 구매한 상품, 자주 본 상품 등의 패턴을 반영해 개인별로 차별화된 디지털 화면을 제공하겠다는 구상이다.
주용노 신세계라이브쇼핑 뉴테크담당 상무는 “이번 개선은 고객들이 한 눈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을 알아볼 수 있게 만들고자 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 기존에 많이 사용되지 않던 디지털 영역을 대거 개편해, 고객이 더 쉽게 관심 있는 상품의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尹, 이재명 면전서 "피로써 지켜낸 자유, 사기꾼에 농락 당해선 안돼"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총선 앞두고 제3지대 꿈틀…일각선 '결국 또 김종인?' 비토론
- 와인 이어 위스키에도 밀린 수입맥주…부동의 1위에서 3위로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