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웨딩의 계절 봄…예비부부·신혼부부 잡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가 봄 시즌을 맞아 '웨딩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 코웨이에 따르면 웨딩 페스타는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결혼 또는 신혼 사실을 증빙하는 전원에게 축하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코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이 일상생활에 필수적인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예비부부 또는 신혼부부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가 봄 시즌을 맞아 '웨딩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일 코웨이에 따르면 웨딩 페스타는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결혼 또는 신혼 사실을 증빙하는 전원에게 축하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와 결혼 2년 이내의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
코웨이는 "이번 프로모션이 일상생활에 필수적인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의 제품을 필요로 하는 예비부부 또는 신혼부부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코웨이는 프로모션 참여 고객 전원에게 크라운포드 2인 홈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아울러 코웨이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발뮤다 토스터기 등의 경품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경품 당첨자는 코웨이닷컴 게시판을 통해 6월 1일 발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선 앞두고 제3지대 꿈틀…일각선 '결국 또 김종인?' 비토론
- '돈봉투 의혹'으로 위기 맞은 민주당, '모르쇠' 송영길에 부글부글
- 돈봉투 스폰서 자녀 '이재명 대선캠프' 근무?…'이심송심' 논란 일파만파
- 조국 딸과 한동훈 딸…광기(狂氣)를 멈춰라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