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제발회 앞서 故 문빈 추모 “무대 위 아름다웠던 모습 기억하겠다”
박로사 2023. 4. 20. 14:17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 진행에 앞서 그룹 아스트로 고(故) 문빈을 추모했다.
iHQ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가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 호텔에서 열렸다. 개그우먼 이수지를 비롯해 데프콘, 유민상, 김해준이 자리에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진행을 맡은 그룹 EXID 혜린은 “아스트로 멤버 문빈의 비보를 접했다. 고인에게 깊이 애도를 표한다”며 “문빈의 열정과 무대 위 아름다웠던 모습을 기억하겠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애도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지난 2015년부터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수많은 먹방을 선보인 IHQ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근에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시장에 발맞춰 성장하기 위해 대대적인 개편을 결정, 출연진과 제작진을 총망라한 변화로 주목받고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외신, 故 문빈 사망 보도…“혹독한 K팝 시스템” 지적도
- 故 문빈, 갑작스런 비보..아이유·르세라핌 ·정호영 등 연예계 잇단 추모
- [IS시선] 초심 잃은 ‘복면가왕’, 가왕은 없고 사연팔이만 남았다
- 김지민, ♥김준호에 서운 “집착 좀 했으면.. 어디서 뭘 하는지 몰라” (‘고딩엄빠3’)
- ‘제니 닮은꼴’ 옥순, 카타르 승무원 출신 “10년간 연애 못해” (‘나는 솔로’)
- ‘옥문아’ 이찬원, 대상 노리나? “난 KBS 아들…고정만 3개”
- 김연경이 원하던대로, 친구와 뭉쳤다…흥국생명의 통합 우승 도전
- 이제 이승우만 남았다…점점 더 무서워질 수원FC
- [IS 포커스] 김서현+박상원, 무너지던 불펜 분위기 확실하게 바꿨다
- 총선 1년 앞두고 여당 포털 알고리즘 흔들기…먼저 행동 나선 카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