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故 문빈 깊은 애도, '엠카' 차분한 분위기로 진행"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문빈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침통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엠카운트다운' 예정대로 방송한다.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금일 방송은 깊은 애도의 마음을 담아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편 문빈은 지난 2016년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했으며 팀내 유닛 문빈&산하 활동을 펼치며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아스트로 문빈의 갑작스러운 비보에 침통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엠카운트다운' 예정대로 방송한다.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금일 방송은 깊은 애도의 마음을 담아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전날 저녁 문빈이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돼 큰 충격을 안겼다. 이에 그룹 르세라핌은 JTBC '아는형님' 출근길 일정을 취소했고, 아이유는 영화 '드림' 인터뷰를 앞두고 엠바고를 정하는 등 애도의 뜻을 표하며 일정을 변경했다.
한편 문빈은 지난 2016년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했으며 팀내 유닛 문빈&산하 활동을 펼치며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선한 미소와 밝은 에너지, 적극적인 소통으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 받아왔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Mnet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문빈 "동생 행복했으면"…3개월 전 방송 재조명
- "전현무만 없네"...'나혼산' 한혜진·박나래·기안84·이시언 회동
- 여에스더, 우울증 고백하더니 결국 병원行…"새 약물치료도"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