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살 낼 거야"…수업 중 돌발행동 금쪽이, 유치원 8번 강제 퇴소 (금쪽같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쪽같은 내새끼' 의문스러운 행동을 일삼는 금쪽이의 일상이 공개된다.
21일 방송하는 채널 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에는 '유치원 8번 강제 퇴소! 위기의 초1 아들'이 등장한다.
제보 당시 금쪽 엄마가 보내준 문제 영상만 무려 70개! 과연 5개월이 지난 지금, 금쪽이의 변화가 공개된다.
과연 오 박사가 진단한 금쪽이의 문제점은 무엇이며 어떤 해결책이 있을지는 21일 오후 8시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금쪽같은 내새끼' 의문스러운 행동을 일삼는 금쪽이의 일상이 공개된다.
21일 방송하는 채널 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에는 '유치원 8번 강제 퇴소! 위기의 초1 아들'이 등장한다.
금쪽이 상담에 앞서 이날 스튜디오에는 지난 124회에 출연한 ‘길에 드러눕는 언어 천재 4세 아들’ 금쪽 가족의 근황 영상이 도착한다. 제보 당시 금쪽 엄마가 보내준 문제 영상만 무려 70개! 과연 5개월이 지난 지금, 금쪽이의 변화가 공개된다.
어디든 냅다 누워버렸던 금쪽이가 엄마 말 한마디에 벌떡 일어나자 패널들은 일제히 기쁨의 탄성을 내지른다. “잘 지내고 있어요”라며 또박또박 반가운 소식을 전하는 금쪽이에 오은영은 손가락 하트로 화답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지는 선 공개 영상에서는 학교 수업 중 큰 목소리로 척척 대답하는 초1 금쪽이의 모습이 보인다. 그러나 집중도 잠시, 곧바로 지루한 표정을 짓더니 이내 책상을 발로 밀어버리는 과격한 행동을 벌이는 금쪽이. 수업 시간에 잘 앉아있는 친구들과 달리, 금쪽이는 “이제 완전히 박살 낼 거야”라는 말과 함께 쓰레받기를 책상에 쿵쿵 박고, 이상한 소리를 내며 교실을 뛰어다닌다.
급기야 교실 밖을 나가 슬라이딩까지 하는 금쪽이가 이상 행동을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음 영상에서는 복도를 데굴데굴 굴러다니고, 온몸으로 바닥을 휘젓는 금쪽이의 모습이 포착된다. 금쪽이는 엎드린 채로 계단을 기어 내려가는 위험천만한 행동마저 서슴지 않는다. 수업 시간 도중 뛰쳐나가 돌발 행동을 보이는 금쪽이를 제지하기 위해 교감 선생님까지 나서보지만, 힘차게 발을 구르며 온몸으로 저항하는 금쪽이를 말리기엔 역부족인 상황. 영상을 지켜보던 패널들은 위험한 부상으로 번질까 봐 걱정스러운 탄식을 연신 내뱉는다.
결국 다른 선생님까지 나서 “선생님이 강제로라도 데려갈 거야”라며 금쪽이를 저지하지만 상황은 나아지지 않는다.
통제 불가 역대급 금쪽이의 모습에 오은영은 “전형적인 OOOO다”라고 진단해 스튜디오를 놀라움에 빠트린다. 과연 오 박사가 진단한 금쪽이의 문제점은 무엇이며 어떤 해결책이 있을지는 21일 오후 8시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공개된다.
사진 = 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문빈 "동생 행복했으면"…3개월 전 방송 재조명
- "전현무만 없네"...'나혼산' 한혜진·박나래·기안84·이시언 회동
- 여에스더, 우울증 고백하더니 결국 병원行…"새 약물치료도"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