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울림 깊어진 브루노 마스, 9년 만의 내한 콘서트! 최근 셋리스트는?
2014년, 콘서트 예매 오픈 1시간 만에 잠실 올림픽 체조경기장(현 KSPO DOME)을 매진시켰던 브루노 마스가 다시 한국을 찾습니다. 무려 9년 만의 내한 공연 소식인데요. 더 깊어진 울림 만큼 콘서트 규모는 역대 최대가 될 전망입니다. 잠실 주경기장에서 무려 이틀 동안 무대를 꾸미거든요.
이번 브루노 마스의 공연은 현대카드의 27번째 슈퍼콘서트입니다. 현대카드는 20일 이 소식을 전하며 "2017년 콜드플레이의 슈퍼콘서트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10만 명 규모의 공연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첫 월드 투어 'The Moonshine Jungle Tour'의 일환이었던 2014년 내한 때는 'Just the Way You Are'와 'Marry You' 등 당시 그의 최고 히트곡들에 한국 관객들이 교감한 '떼창' 광경도 큰 화제가 됐었죠. 9년 사이 그의 메가 히트곡들은 더 늘어났습니다. 마지막 일본 투어나 올해 미국 라스베가스 공연 셋리스트를 보면 '24K Magic', 'Uptown Funk' 등이 추가됐고 기타, 피아노 솔로 연주나 새로운 커버곡도 있었습니다. 브루노 마스의 공연은 언제나 떼창 유발곡을 아끼지 않기 때문에 이번 내한도 명장면들이 많이 연출될 것으로 보여요.
브루노 마스의 공연은 잠실 주경기장 리모델링 전 거의 마지막 공연이 될 듯합니다. 공사 시작이 7월 초로 연기됐거든요. 그의 콘서트는 6월 17일과18일 양일간 열리는데요. 현대카드 회원 선예매가 4월27일 정오부터 진행되고, 일반 예매는 28일 정오부터입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