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사망…동생 문수아 소속 그룹 빌리, 일정 전면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사망하면서 그의 동생인 문수아가 속한 그룹 빌리도 일정을 전면 취소했다.
빌리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0일 "금주 예정됐던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됐다"면서 "팬 사인회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할 예정이다. 그 외 방송을 포함한 일정은 구체적인 취소 사항에 대해 추가적으로 안내하겠다.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사망하면서 그의 동생인 문수아가 속한 그룹 빌리도 일정을 전면 취소했다.
빌리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0일 “금주 예정됐던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됐다”면서 “팬 사인회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할 예정이다. 그 외 방송을 포함한 일정은 구체적인 취소 사항에 대해 추가적으로 안내하겠다.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갑작스런 가족의 사망으로 빈소를 지키고 있는 문수아를 배려한 결정이다. 앞서 지난 19일 문빈은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0일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와 회사 동료들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22일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조국 딸과 한동훈 딸…광기(狂氣)를 멈춰라
- [홍종선의 연예단상➈] 21세기 ‘바람 바람 바람’, 히미츠의 3가지 바람
- '마약 혐의' 전두환 손자, 전우원 20일 재소환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