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스캔들' 왕석현 "올해 21살, 친구들과 치맥도 즐겨" (국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부' 초특급 배우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21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에서는 배우와 가수를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인먼트를 한데 모은 '배가수 특집'이 예고된다.
이충주는 낯을 가렸던 '국가부' 첫 번째 방문과 달리 이번 '배가수 특집'에서는 한층 편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뽐낸다.
다재다능한 배가수들과 한판 대결은 21일 오후 10시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국가부' 초특급 배우들의 무대가 펼쳐진다.
21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에서는 배우와 가수를 넘나드는 만능 엔터테인먼트를 한데 모은 ‘배가수 특집’이 예고된다. 6명의 배우 김정민, 최정원, 김정태, 창민, 이충주, 왕석현이 고품격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뮤지컬계의 디바 최정원은 함께 뮤지컬에 서고 있는 파트너 김정민과 즉석에서 뮤지컬 넘버를 선보인다. 두 사람의 전율 넘치는 쇼에 박수갈채가 쏟아진다.
그런가 하면 최정원은 대결 상대로 만난 김동현에게 “뮤지컬에서 만나고 싶다. 노래를 드라마틱하게 한다”라며 극찬한다. 이내 본격 대결에 들어서자 승리욕을 발휘, 노래방 대결에서 패배할 시 작품 중인 뮤지컬을 하차하겠다는 강수를 던져 눈길을 끈다. 과연 최정원과 김동현 중 노래방 대결의 승기를 잡을 사람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김정민은 부활 ‘사랑할수록’을 선곡해 ‘국가부’ 공식 록커 손진욱과 진검승부를 펼친다. 김정민의 파워풀한 보컬과 손진욱의 극강 고음 대결에서 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김정태는 등장 런웨이에서 의외의 수줍은 모습을 보여주지만, 대결에서는 JK김동욱 ‘미련한 사랑’으로 상남자의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국민 남동생 왕석현은 어엿한 성인 연기자가 되어 인사한다. 올해 21살이라는 왕석현은 이제는 친구들과 치맥도 즐길 줄 안다며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낼 예정이다.
2AM 창민은 요즘 슬램덩크에 푹 빠져 있다며 전주만 들어도 두근거리는 노래 박상민 ‘너에게 가는 길’을 선곡했다고 밝힌다. 창민의 흥겨운 무대에 양 팀은 승부를 잠시 잊고 함께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는 전언이다. 이충주는 낯을 가렸던 ‘국가부’ 첫 번째 방문과 달리 이번 ‘배가수 특집’에서는 한층 편한 모습으로 존재감을 뽐낸다.
다재다능한 배가수들과 한판 대결은 21일 오후 10시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TV조선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스트로 문빈, 자택서 사망…향년 25세 "빈소 아산병원에 마련"
- "전현무만 없네"...'나혼산' 한혜진·박나래·기안84·이시언 회동
- 여에스더, 우울증 고백하더니 결국 병원行…"새 약물치료도"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