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아문디운용, 'UBP글로벌리더스30 펀드(H)'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NH아문디 UBP글로벌리더스30 펀드(H)'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펀드는 지속적으로 높은 가치를 창출하며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에 투자하는 정통 주식형 펀드다.
서진희 NH아문디자산운용 글로벌투자부문장은 "NH아문디자산운용의 펀드셀렉션 전문가가 선별한 초우량기업 투자펀드"라며 "유서깊은 글로벌 고액자산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아문디자산운용은 ‘NH아문디 UBP글로벌리더스30 펀드(H)’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펀드는 지속적으로 높은 가치를 창출하며 안정적으로 성장하는 기업에 투자하는 정통 주식형 펀드다. 탄소배출량을 비롯한 ESG 스코어를 반영 ESG 기준에 적합한 기업으로만 투자한다. 지속가능한 현금흐름투자수익률을 가장 중요한 투자기준으로 삼는다.
특히 기업의 수명주기 후반에 발생하는 쇠퇴현상을 극복한 30개의 핵심 기업에 투자함에 따라 적극적이고 신중한 종목별 편입편출이 특징이다.
피투자펀드인 UBP-30 Global Leaders Equity 펀드의 지난 2월말 기준 포트폴리오는 지역별로 미주 67%, 유럽 17%, 이머징 15%로 구성되어 있다. 섹터별로는 IT 23%, 헬스케어 18%, 금융 15% 등으로 투자하고 있다. 상위 5개 종목은 마이크로소프트 4.8%, 노보노디스크 4.6%, 비자 4.6%, 슈나이더일렉트릭 4.4%, LVMH 4.1% 순이다.
서진희 NH아문디자산운용 글로벌투자부문장은 “NH아문디자산운용의 펀드셀렉션 전문가가 선별한 초우량기업 투자펀드”라며 “유서깊은 글로벌 고액자산가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전두환 손자, 전우원 20일 재소환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홍종선의 연예단상➈] 21세기 ‘바람 바람 바람’, 히미츠의 3가지 바람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예측 불가 재해…전문가 “자연, 다스릴 생각 말아야” [기후위기 돌파구⑥]
- 이재명, 징역형 부당하다고 하지만…허경영도 허위사실 공표로 징역형
- 대통령이 골프 쳤다고 언제까지 우려먹을 건가?
- 북한 '쓰레기 풍선' 살포…김여정 담화 후속조치
- 룰라 ‘비밀은 없어’ [Z를 위한 X의 가요㉛]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