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26일 ‘빅데이터 투자전략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은 오는 26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목동금융센터에서 '빅데이터 투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설명회는 하나증권 목동금융센터와 로보피아 투자자문이 공동 주관한다.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목동금융센터에 유선으로 신청하면 된다.
김요한 하나증권 목동금융센터 부지점장은 "방향성을 잃은 금융시장에서 축적된 데이터는 투자자들의 성공 투자에 좋은 길라잡이가 될 것"이라며 "준비한 설명회가 많은 손님들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증권은 오는 26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목동금융센터에서 ‘빅데이터 투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설명회는 하나증권 목동금융센터와 로보피아 투자자문이 공동 주관한다. 이대우 로보피아 투자자문 대표가 강사로 나와 국내외 주식을 비롯한 다양한 투자상품을 빅데이터와 접목해 투자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설명할 예정이다. 인간의 주관적인 판단에 의한 자산 배분이 아니라 각종 데이터를 근거로 특정 자산 또는 시장에서 투자를 결정하는 원리에 대해 강의한다.
설명회는 선착순 20명까지 참가할 수 있고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목동금융센터에 유선으로 신청하면 된다.
김요한 하나증권 목동금융센터 부지점장은 “방향성을 잃은 금융시장에서 축적된 데이터는 투자자들의 성공 투자에 좋은 길라잡이가 될 것”이라며 “준비한 설명회가 많은 손님들에게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혐의' 전두환 손자, 전우원 20일 재소환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홍종선의 연예단상➈] 21세기 ‘바람 바람 바람’, 히미츠의 3가지 바람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예측 불가 재해…전문가 “자연, 다스릴 생각 말아야” [기후위기 돌파구⑥]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이재명 위증교사'도 1주일 앞으로…누구 말이 맞는 것일까?
- 룰라 ‘비밀은 없어’ [Z를 위한 X의 가요㉛]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