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영 ‘피크타임’ 출연진에 자작곡 선물… 20일 발매

박로사 2023. 4. 20. 0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써브라임 제공

가수 티파니 영이 ‘피크타임’ 출연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피크타임(PEAKTIME)’ 최종 파이널 라운드에서 티파니 영이 출연진들을 위해 진심을 담아 작사·작곡한 ‘넥스트 투유(NXT2U)’ 무대가 공개됐다.

티파니 영이 글로벌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피크타임’은 역대 최초, 최대 규모의 글로벌 아이돌 팀전 서바이벌로 무대에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출연진들의 또 다른 가능성을 입증하는 프로그램이다.

최종회 방송을 통해 공개된 티파니 영의 자작곡 ‘넥스트 투유’는 알앤비 장르로,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자격이 있는 사람들의 진심을 담아낸 밝고 감성적인 곡이다. 팀 2시 윤혁, 형진, 로현, 팀 15시 일경, 태빈, 팀 14시 손준형, 최준성, 이진우가 참여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가진 곡을 가창하며 의미를 더했고, 이들이 꾸민 무대 역시 방송 이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 2월 ‘피크타임’이 첫 방송된 이후, 티파니 영은 매 회차마다 참가 팀들을 향한 따뜻한 조언과 격려로 프로그램에 온기를 더하며 활약했다. 출연진들의 절실함에 누구보다 깊이 공감하며 자신이 가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정한 멘토로서의 면모를 발휘한 것. 티파니 영은 심사위원으로 충분한 능력치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프로그램과 참가자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자작곡을 선물하며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티파니 영이 자작곡을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발매된 소녀시대 정규 7집 ‘포에버 원(FOREVER1)’의 수록곡 ‘빌런(Villain)’부터 자신의 솔로 앨범인 ‘립스 온 립스(Lips On Lips)’의 타이틀곡 ‘립스 온 립스’, 수록곡 ‘본 어게인(Born Again)’, ‘티치 유(Teach You)’ 등 꾸준히 아티스트로서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내 수많은 곡을 발매해왔다.

글로벌 영향력을 가진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목소리를 곡에 녹여내며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하고 있는 티파니 영. 앞으로 써 내려갈 또 다른 발자취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티파니 영이 작사·작곡에 참여한 ‘넥스트 투유’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