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김규래 성장 서사 쓸까..“칭찬 듣게 증명”
전형화 2023. 4. 20. 07:52
MBC 오디션 프로그램 ‘소년판타지’에서 김규래가 성장 서사를 쓸지 관심이 집중된다.
‘소년판타지’ 측은 20일 오전10시 공식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4회 선공개 영상을 공개한다. 선공개 영상에는 2학기 비주얼 미션 ‘상남자’ 팀의 중간 평가 모습이 그려진다. ‘상남자’ 팀 막내 김규래는 첫 방송 입학 평가에 이어 여전히 불안한 보컬 실력으로 프로듀서들에게 “파트를 이대로 해야 하는 거냐”, “립싱크만 해야 하는 수준”이라는 심사평을 들으며 앞으로 닥칠 고난과 역경을 예고했다.
급기야 팀의 리더 황재민은 부담감에 눈물을 쏟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경연 무대에 오르기 전 김규래는 “칭찬 들을 수 있게 증명하겠다”고 밝혀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오후10시 방송되는 ‘소년판타지’는 지난 방송에 이어 선배 아이돌 그룹의 커버 곡으로 경연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3회 ‘더 스틸러’와 ‘소리꾼’에 이어 ‘데자부’, ‘상남자’, ‘어느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90's Love’의 무대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소년판타지’ 4회는 이날 오후 10시 MBC와 일본 OTT 아베마(ABEMA)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전형화 기자 brofire@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스트로 문빈, 자택서 숨진 채 발견…향년 25세
- [IS시선] 초심 잃은 ‘복면가왕’, 가왕은 없고 사연팔이만 남았다
- [TVis] ‘유퀴즈’이제훈, 전 여친 언급 “고3때 헤어지고 쭈구리로 지내”
- 이제 이승우만 남았다…점점 더 무서워질 수원FC
- 김민재 '통한의 경고' 후폭풍…허망한 챔스 8강 탈락
- [IS 피플] 2245개도 부족? 손아섭 "요즘 안타 하나의 소중함 느껴"
- 박수홍, ‘60억 횡령혐의’ 친형 재판 증인 출석..비공개 신청 불허
- 검찰, '뇌전증 병역 면탈 혐의' 조재성에 징역 1년 구형
- [왓IS] 나체로 전신 석고상까지..’PD수첩’, 정명석 ‘엽기 성착취’ 추가 폭로
- [단독] 성민, 트롯 가수 데뷔! 다시 보는 ‘미스터트롯2’에서 진심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