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유퀴즈’이제훈, 전 여친 언급 “고3때 헤어지고 쭈구리로 지내”
김지혜 2023. 4. 19. 22:56
배우 이제훈이 고등학교 2학년때 만났던 전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는 배우 이제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제훈은 고3때 반장선거에 출마한적이 있다고 밝히면서 “당시 전 여자 친구 때문에 눈치를 많이 봤다”고 밝혔다.
이제훈은 “고등학교 2학년때 만났다가 헤어진 친구가 있었는데 고등학교 3학년때 같은 반이 됐다”면서 “같이 반장선거를 나갔는데 내가 떨어졌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고등학교 3학년 당시 ‘쭈그리’로 지냈다는 이제훈은 “학교 수업시간에 의견을 낼 때마다 그 친구한테 지적을 많이 받았다”면서 “고등학교 3학년은 차분하게 다닌 것 같다”고 고백했다.
그런가하면 독립영화 출신인 이제훈은 생계를 위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말했다. 그는 “문화센터 댄스강사부터 카페직원까지 안해본게 없다”면서 “카페에서 일한게 마지막 알바였는데 일을 그만둔다고 하니 주변에서 연락처를 많이 주시더라”고 웃으며 말했다.
‘모범택시2’로 신드롬을 일으킨 이제훈은 “모범택시3도 기대해 봐도 되냐”는 질문에 “많은 사랑을 받아서 무지개 운수 사람들과 시즌3를 함께 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 기회를 주시며 감사할 것 같다”고 답해 기대감을 높였다.
‘모범택시2’에서 이제훈은 택시기사 김도기 역을 맡았다. ‘모범택시2’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지난 15일 종영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왓IS] ‘대마’ 더 로즈 김우성, ‘더 시즌즈’ 출연 논란…KBS “인지 못하고 섭외”
- 박수홍, ‘60억 횡령혐의’ 친형 재판 증인 출석..비공개 신청 불허
- [공식발표] 김수지, 7년 만에 흥국생명 복귀…친구 김연경과 함께 뛴다
- 김영민 18일 모친상, 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 [공식]
- 검찰, '뇌전증 병역 면탈 혐의' 조재성에 징역 1년 구형
- 클린스만, ‘대표팀 은퇴 해프닝’ 김민재 직접 만났다
- [왓IS] 나체로 전신 석고상까지..’PD수첩’, 정명석 ‘엽기 성착취’ 추가 폭로
- [단독] 성민, 트롯 가수 데뷔! 다시 보는 ‘미스터트롯2’에서 진심 (종합)
- ‘누누티비’ 시즌2 시작한다..폐쇄 선언 사흘 만에 ‘없던 일’
- ‘부친상’ 추성훈 “수퍼히어로인 나의 아버지, 함께 술 마셔본 적도 없는데…” 추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