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오윤아 “애 없는 척한다는 소문에.. 子민이 공개 후 마음 편해” (‘옥문아’)
김지혜 2023. 4. 19. 21:22
오윤아가 아들 민이를 공개한 심정을 밝혔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 에는 배우 오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윤아는 아들 민이가 고등학교 1학년이 됐다고 알리면서 “예전에 민이를 노출 안 했을 때 ‘제가 애 없는 척한다’는 이상한 얘기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제 민이를 공개하고 같이 방송을 하고 난 뒤 마음이 편해졌다”고 털어놨다.
오윤아는 발달장애를 가지고 있는 아들 민이가 ‘편스토랑’출연 당시 인지능력이 좋아졌을 때였다고 밝히면서 “낯선 사람에 대한 두려움이 있던 민이가 방송 출연 후 경계가 없어지는 좋은 영향을 보였다”고 말했다.
그런가 하면 오윤아 아들 민이의 안타까운 사연도 공개됐다. 오윤아는 “한강에서 편의점으로 달려가던 민이에게 취객이 욕을 하고 물건을 던졌다”고 말해 지켜보던 패널들을 분노케 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왓IS] ‘대마’ 더 로즈 김우성, ‘더 시즌즈’ 출연 논란…KBS “인지 못하고 섭외”
- 박수홍, ‘60억 횡령혐의’ 친형 재판 증인 출석..비공개 신청 불허
- [공식발표] 김수지, 7년 만에 흥국생명 복귀…친구 김연경과 함께 뛴다
- 김영민 18일 모친상, 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 [공식]
- 검찰, '뇌전증 병역 면탈 혐의' 조재성에 징역 1년 구형
- 클린스만, ‘대표팀 은퇴 해프닝’ 김민재 직접 만났다
- [왓IS] 나체로 전신 석고상까지..’PD수첩’, 정명석 ‘엽기 성착취’ 추가 폭로
- [단독] 성민, 트롯 가수 데뷔! 다시 보는 ‘미스터트롯2’에서 진심 (종합)
- ‘누누티비’ 시즌2 시작한다..폐쇄 선언 사흘 만에 ‘없던 일’
- ‘부친상’ 추성훈 “수퍼히어로인 나의 아버지, 함께 술 마셔본 적도 없는데…” 추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