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한국 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재위촉…무장애 관광 홍보 공로 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치열이 한국 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재위촉됐다.
19일 오후, 서울 하이커 그라운드에서 열린 무장애 관광 홍보행사 'Tour4all'에서 한국관광공사는 황치열을 명예홍보대사로 재위촉했다.
황치열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한국관광공사 홍보대사로 활약한 바 있다.
이번 위촉은 관광 취약계층을 위한 선한 영향력 행사, 무장애 열린 관광지 홍보 등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어 이루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황치열이 한국 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재위촉됐다.
19일 오후, 서울 하이커 그라운드에서 열린 무장애 관광 홍보행사 'Tour4all'에서 한국관광공사는 황치열을 명예홍보대사로 재위촉했다.
황치열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한국관광공사 홍보대사로 활약한 바 있다. 이번 위촉은 관광 취약계층을 위한 선한 영향력 행사, 무장애 열린 관광지 홍보 등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어 이루어졌다.
그는 "앞으로 무장애 관광을 비롯한 한국 관광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황치열은 탄탄한 가창력과 깊은 감성으로 '매일 듣는 노래', '안녕이란', '왜 이제 와서야' 등의 히트곡을 발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그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남이 될 수 있을까', 영화 '동감', 웹툰 '낮에 뜨는 달', '연애의 발견'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텐투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만 없네"...'나혼산' 한혜진·박나래·기안84·이시언 회동
- 이상민 母, 혈액암·뇌출혈·신장 제거…"거의 걷지 못해"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