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가 쐈다"…'여배우 사모임' 우정 단체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지우가 모임 멤버들에게 런치 코스를 선물했다.
13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은 "우리 멋진 동생 지우가 언니들에게 한 턱 쐈다^^ 분위기 좋고 에피타이져 부터 디저트까지 너무 훌륭한 점심 코스 요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신애라, 최지우, 오연수, 윤유선, 이경민 원장이 한자리에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이와 함께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코스요리 사진 또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최지우가 모임 멤버들에게 런치 코스를 선물했다.
13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은 "우리 멋진 동생 지우가 언니들에게 한 턱 쐈다^^ 분위기 좋고 에피타이져 부터 디저트까지 너무 훌륭한 점심 코스 요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맛있쩌 맛있쩌. 지우야~ 고마워"라며 "점심 코스요리"라는 해시태그를 더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신애라, 최지우, 오연수, 윤유선, 이경민 원장이 한자리에 모여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이와 함께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코스요리 사진 또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이경민 원장의 주축으로 만들어진 여배우 사모임으로 유명하다. 예능 프로그램 MBN '원하는대로'에도 함꼐 출연하며 우정을 보였다. 이들의 우정이 눈길을 끌며 이에 네티즌들은 "아름다워요", "부러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이경민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만 없네"...'나혼산' 한혜진·박나래·기안84·이시언 회동
- 이상민 母, 혈액암·뇌출혈·신장 제거…"거의 걷지 못해"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