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리즈 “지금까지 방황..나에 대한 확신 없었다” 심경 고백
김지혜 2023. 4. 19. 18:42
그룹 아이브(IVE) 멤버 리즈가 팬들에게 자신의 심경을 전달했다.
19일 리즈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장문의 글을 업로드했다.
리즈는 “새벽에 잠이 오지 않아 ‘다이브(아이브 팬덤)’가 쓴 편지와 글을 읽었다”며 “나라는 존재가 생각하는 것보다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처음엔 어떤 존재가 나한테 힘이 된다는 걸 몰랐다. 그리고 믿지도 않았지만, 그 생각을 바로 잡아준게 다이브였다”고 고백해 팬들을 뭉클하게 했다.
리즈는 다이브에게 당부하는 말도 썼다. 그는 “이번 정규앨범을 준비하면서 다이브의 마음에 들게 해달라고 정말 많이 부탁했다”면서 “이런 아이브의 노력을 다이브가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리즈는 지금까지 방황하고 나에 대한 확신이 없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는 그러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지금까지 버텨온 시간이 헛되지 않음을 다이브가 증명해 준 덕분”이라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아이브는 지난 10일 첫 정규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로 컴백했다. 멤버 레이가 건강상의 문제로 일시적 활동을 중단하면서 당분간 5인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왓IS] ‘대마’ 더 로즈 김우성, ‘더 시즌즈’ 출연 논란…KBS “인지 못하고 섭외”
- 박수홍, ‘60억 횡령혐의’ 친형 재판 증인 출석..비공개 신청 불허
- [공식발표] 김수지, 7년 만에 흥국생명 복귀…친구 김연경과 함께 뛴다
- 김영민 18일 모친상, 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 [공식]
- 검찰, '뇌전증 병역 면탈 혐의' 조재성에 징역 1년 구형
- 클린스만, ‘대표팀 은퇴 해프닝’ 김민재 직접 만났다
- [왓IS] 나체로 전신 석고상까지..’PD수첩’, 정명석 ‘엽기 성착취’ 추가 폭로
- [단독] 성민, 트롯 가수 데뷔! 다시 보는 ‘미스터트롯2’에서 진심 (종합)
- ‘누누티비’ 시즌2 시작한다..폐쇄 선언 사흘 만에 ‘없던 일’
- ‘부친상’ 추성훈 “수퍼히어로인 나의 아버지, 함께 술 마셔본 적도 없는데…” 추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