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스타 이어…'♥제시카 가짜뉴스'에 직접 나선 타일러권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일러권이 제시카의 가짜뉴스에 대응했다.
최근 중국 온라인상에서는 '제시카가 중국 음식은 전혀 먹지 않으며 한국 김치만 먹고 있다'는 내용의 폭로글이 게재되며 때아닌 비난을 받아 화제가 됐다.
타일러권은 제시카의 가짜뉴스에 직접 대응하며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중국의 흠집내기 식 가짜뉴스로 인해 피해를 보고 있는 제시카에 입장을 드러낸 타일러권, 굳센 사랑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타일러권이 제시카의 가짜뉴스에 대응했다.
최근 중국 온라인상에서는 '제시카가 중국 음식은 전혀 먹지 않으며 한국 김치만 먹고 있다'는 내용의 폭로글이 게재되며 때아닌 비난을 받아 화제가 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제시카가 중국 음식을 싫어하며, 한국에서 가져온 음식만 입에 댄다는 주장을 펼쳤다. 이렇게 시작 된 소식들은 여러 플랫폼에서 떠돌며 '제시카가 김치만 먹으며 중국에는 먹을 것이 없다고 하소연 했다'는 식의 글로 번졌다.
중국 매체들은 이러한 뉴스를 기사화하며 더욱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제시카는 각종 중국 SNS에 올라오는 글로 '혐중 논란'이 가속화되며 몸살을 앓았다.
특히 제시카는 중국 아이돌 재데뷔 프로그램인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 출연해 최종 2위를 차지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기에 이러한 가짜 뉴스는 더욱 치명적이다.
타일러권은 제시카의 가짜뉴스에 직접 대응하며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지난 18일 "Happy Birthday, J! #blessed"라는 글과 함께 변함없는 관계를 과시하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타일러권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만 없네"...'나혼산' 한혜진·박나래·기안84·이시언 회동
- 이상민 母, 혈액암·뇌출혈·신장 제거…"거의 걷지 못해"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