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즈메의 문단속' 신카이 마코토 감독, 흥행 감사 재내한…서울·부산·제주 종횡무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개봉작 흥행 1위에 오르며 관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신카이 마코토 감독과 함께하는 재내한 행사 일정을 공개했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개봉 이후 3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는 기록을 세운 것은 물론, 3월 8일 개봉 이후 18일까지 누적 관객 수 472만 명을 기록하며 2023년 개봉작 중 흥행 1위로 우뚝 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올해 개봉작 흥행 1위에 오르며 관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이 신카이 마코토 감독과 함께하는 재내한 행사 일정을 공개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300만 관객이 넘으면 다시 한국을 찾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한국을 찾는다.
지난 달 내한 행사를 통해 내건 공약을 한 달 반 만에 쾌속으로 지키게 된 것. '스즈메의 문단속'은 개봉 이후 3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는 기록을 세운 것은 물론, 3월 8일 개봉 이후 18일까지 누적 관객 수 472만 명을 기록하며 2023년 개봉작 중 흥행 1위로 우뚝 섰다.
이는 처음 공약으로 내걸었던 300만 관객을 훌쩍 넘는 수치로, 역대 국내 개봉 일본 영화 흥행 1위의 자리까지 석권하며 뜨거운 흥행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국내 관객들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서울, 부산, 제주까지 방문하는 행보를 펼친다.
또 서울 GV(관객과의 대화) 행사에서는 5월 개봉 예정인 한국어 더빙판 배역 성우 장예나, 정주원, 이경태, 이선율의 깜짝 등장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GV는 김세윤 작가가 모더레이터를 맡아 더욱 풍부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낼 전망이다.
흥행 감사 재내한 행사와 관련된 상세한 일정은 미디어캐슬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만 없네"...'나혼산' 한혜진·박나래·기안84·이시언 회동
- 이상민 母, 혈액암·뇌출혈·신장 제거…"거의 걷지 못해"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