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빌리 아일리시와 볼 맞대는 사이…슈스X슈스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팝 가수 빌리 아일리시와 만났다.
사진 속 리사와 빌리 아일리시는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다른 사진 속 리사는 검은색 리본이 달린 니트와 하얀색 프릴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매력을 선사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슈스(슈퍼스타)끼리 만났네", "찰떡케미" 등 리사와 빌리 아일리시의 만남에 환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팝 가수 빌리 아일리시와 만났다.
19일 리사는 'Fun in the desert(사막에서의 즐거움)'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리사와 빌리 아일리시는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볼을 맞대면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흐뭇함을 불러일으킨다.
또다른 사진 속 리사는 검은색 리본이 달린 니트와 하얀색 프릴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매력을 선사했다.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다운 리사의 패션 감각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슈스(슈퍼스타)끼리 만났네", "찰떡케미" 등 리사와 빌리 아일리시의 만남에 환호했다.
한편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지난 15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 코첼라 밸리에서 개최된 미국 대형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에 참석, 2일 차 헤드라이너로 나섰다.
사진=리사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혈액암·뇌출혈·신장 제거…"거의 걷지 못해"
- "전현무만 없네"...'나혼산' 한혜진·박나래·기안84·이시언 회동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JMS 피해자 "母, 딸이 성추행 당하는데…감사하다고"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