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LoL 세계관’ 2D 액션 RPG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IP(지식재산권)를 이용한 2D 액션 RPG 게임이 출시됐다.
라이엇 게임즈 산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는 19일 '마력 척결관: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를 출시했다.
마력 척결관은 개발사 '디지털 선'이 제작한 2D 액션 RPG로 LoL IP인 사일러스와 데마시아의 서사를 다룬다.
라이엇 포지는 라이엇 게임즈의 자체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IP(지식재산권)를 이용한 2D 액션 RPG 게임이 출시됐다.
라이엇 게임즈 산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는 19일 ‘마력 척결관: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를 출시했다. 마력 척결관은 개발사 ‘디지털 선’이 제작한 2D 액션 RPG로 LoL IP인 사일러스와 데마시아의 서사를 다룬다.
라이엇 포지는 라이엇 게임즈의 자체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게임의 제작과 개발을 파트너 스튜디오에서, 퍼블리싱은 라이엇 포지가 담당하는 방식으로 다양한 개발사와 협력, LoL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게임들을 제작 중이다. 마력 척결관을 개발한 디지털 선은 2013년 설립된 스페인 회사로 액션 RPG ‘문라이터’를 제작했다.
마력 척결관의 주인공은 LoL의 인기 챔피언 사일러스다. LoL과 비슷하게 신작 게임에서도 상대의 주문을 강탈하고, 사슬을 이용해 적을 공격한다. 플레이어는 사일러스를 조작해 상대의 스킬을 피하거나 공격하면서 퀘스트를 깨나가야 한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신당 고민한 적 없어···당내 반란군 제압 생각뿐”
- 교수는 황제, 학생은 궁녀 “오늘 밤 수청을 들어라”
- 질병청 “엠폭스 대다수는 고위험 시설에서 익명 상대와 밀접접촉”
- 몰랐다는 송영길, 녹취에 또…“영길이 형이 많이 처리”
- 다 마신 콜라, 뚜껑 열자… 얼음만한 바퀴벌레 ‘꿈틀’
- ‘표예림 학폭’ 가해자 넷, 유튜브에 박제…직장 잘렸다
- “공연 전 말다툼”…남편 손 놓친 中곡예사 아내 추락사
- 숙소 물 120t 쓴 中부부… “예약 취소 거부에 복수”
- “JMS 미모의 女신도, 나체 석고상”…엽기 성착취 폭로
- “이재명, 소년시절에…” 허위사실 퍼뜨린 유튜버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