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지, 대구 영신초서 재능기부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년까지 2년 연속 KLPGA투어 상금왕을 차지한 박민지(25·NH투자증권)가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영신초등학교에서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를 19일 진행했다.
'KLPGA with YOU'는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한 KLPGA의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KLPGA TO YOU'를 통해 연습장 및 골프용품을 기증받은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작년까지 2년 연속 KLPGA투어 상금왕을 차지한 박민지(25·NH투자증권)가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영신초등학교에서 재능기부 프로그램 ‘KLPGA with YOU’를 19일 진행했다.
‘KLPGA with YOU’는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한 KLPGA의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KLPGA TO YOU’를 통해 연습장 및 골프용품을 기증받은 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박민지는 “아이들이 너무 예쁘고 잘 따라와줘 열심히 가르쳐줬다. 처음 해보는 경험인데 뿌듯하고 행복했다”라며 “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자라서 앞으로 행복한 골프를 하길 바란다. 또 오늘이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그는 이어 “KLPGA에서 유소년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행사들을 많이 만들고 있는 것으로 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을 골프 꿈나무들에게 보내주면 좋겠다”면서 “나도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이러한 행사에 자주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KLPGA는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KLPGA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 대회’ 등 대회 개최 뿐만 아니라 키즈 골프 캠프, 유소년 골퍼 멘토링,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 재능기부 프로그램 등 골프 꿈나무와 유망주를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민지는 이번 주 열리는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에 불참한다. 다음주에 열리는 시즌 첫 메이저대회 KLPGA선수권대회를 위한 컨디션 조절 차원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조 부호’ 스마일게이트 권혁빈, 이혼 소송 시작
- 차 막아 세우고 “음주운전 같은데”… 평택 수상한 k5 [영상]
- 교수는 황제, 학생은 궁녀 “오늘 밤 수청을 들어라”
- 뉴욕 주차장 붕괴로 1명 숨져…‘로봇개’로 매몰자 수색
- 尹 “北 대응 초고성능 무기 개발…남북회담 ‘쇼’ 없어”
- 추성훈 부친상… “슈퍼히어로 나의 아버지” 추모글
- ‘표예림 학폭’ 가해자 넷, 유튜브에 박제…직장 잘렸다
- 무서운 대리기사… “빨리 좌회전” 손님에 흉기 휘둘러
- 다 마신 콜라, 뚜껑 열자… 얼음만한 바퀴벌레 ‘꿈틀’
- 숙소 물 120t 쓴 中부부… “예약 취소 거부에 복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