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작이야" 더윈드, 21일 수록곡 MV 선공개…5월 15일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싱그러운 첫 신곡으로 데뷔 예열에 나선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에 수록된 1번 트랙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월 정식 데뷔를 앞둔 더윈드는 오는 21일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싱그러운 첫 신곡으로 데뷔 예열에 나선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에 수록된 1번 트랙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월 정식 데뷔를 앞둔 더윈드는 오는 21일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는 지난 17일 'Prologue 꿈, 바람이 되다'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트레일러에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기도 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도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의 벅차오르는 감성이 잘 담겨 있다. 더윈드는 자전거를 타고 벚꽃 나무가 흐드러지게 핀 도로 위를 달리며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바람을 느끼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자 이제 시작이야. 힘들고 지칠 때도 있겠지만 함께 가볼게"라는 내레이션이 펼쳐져 예비 리스너들의 가슴을 뛰게 한다.
길 위를 수놓은 벚꽃잎과 자전거 그림자를 배경으로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2023.4.21 Fri 0:00 KST'라는 곡명과 공개일시가 적힌 마지막 장면은 더윈드의 첫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더윈드는 오는 5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의 전곡 음원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뮤직비디오 본편은 이달 21일 0시 더윈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이상민 母, 혈액암·뇌출혈·신장 제거…"거의 걷지 못해"
- JMS 피해자 메이플, 폭로 후 심경…"취업길 막혔다"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이승기 아내' 이다인 측, 4차례 개명 부인 "이지혜로 바꾼 적 없어"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