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Y2K 댄스 가요 서바이벌 오디션 '쇼킹나이트'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 시절 카세트 테이프 속 추억의 댄스곡들이 소환된다.
MBN '쇼킹나이트'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댄스 가수 황금기를 소환할 국내 최초 전 국민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MBN 측은 "춤도 되고 노래도 되는, 일명 '제대로 놀 줄 아는' 뉴트로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그 시절 우리가 열광했던 세기말 감성을 다시 출렁이게 할 '쇼킹나이트'에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그 시절 카세트 테이프 속 추억의 댄스곡들이 소환된다.
MBN이 올 하반기 '국내 유일 땐-스 가요제, 쇼킹나이트(이하 쇼킹나이트)'를 새롭게 론칭한다.
MBN '쇼킹나이트'는 199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댄스 가수 황금기를 소환할 국내 최초 전 국민 댄스 음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방송은 룰라, 터보, 쿨, 듀스, H.O.T., 젝스키스, S.E.S., 핑클, 베이비복스 등 이름만 들어도 신나는 '그때 그 시절' 댄스곡을 주제로 색다른 감성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레트로(복고)' 바람을 타고 Y2K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기성세대에게는 아련한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쇼킹나이트'에서는 내적 댄스 본능과 떼창을 유발했던 Y2K 댄스곡을 완벽 재현할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90-00년 노래와 춤을 사랑하는 '댄스 DNA'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그룹 지원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쇼킹나이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N 측은 "춤도 되고 노래도 되는, 일명 '제대로 놀 줄 아는' 뉴트로 스타를 발굴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그 시절 우리가 열광했던 세기말 감성을 다시 출렁이게 할 '쇼킹나이트'에 많은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참여를 독려했다.
사진=MB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안타까운 근황
- 이상민 母, 혈액암·뇌출혈·신장 제거…"거의 걷지 못해"
- JMS 피해자 메이플, 폭로 후 심경…"취업길 막혔다"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이승기 아내' 이다인 측, 4차례 개명 부인 "이지혜로 바꾼 적 없어"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