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아트페어 ‘더프리뷰 성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카드는 '2023 더프리뷰 성수 with 신한카드(더프리뷰 성수)'를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 D동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밖에도 신한카드의 쇼핑‧라이프 플랫폼인 올댓 체험 부스,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가족 문화행사인 꼬마피카소와 3Space의 콜라보 부스, 마세라티의 신차를 선보이는 아트콜라보 부스, 코빗과 함께하는 더프리뷰 성수 NFT 발행 이벤트,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와 지구의 날 기념 캠페인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2023 더프리뷰 성수 with 신한카드(더프리뷰 성수)’를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성수동 에스팩토리(S Factory) D동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금융권이 주관하는 최초의 아트페어로 주목받은 더프리뷰는 지난 2회 개최 동안 금융계와 미술계의 관심을 모으며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다.
특히, 신한카드는 새로운 작가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갤러리의 본연의 역할을 위해 아트페어 참가 문턱을 낮춰, 상생 협력의 예술계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 주관의 아트페어 육성지원 공모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이번 더프리뷰 성수에서도 새로운 갤러리 라인업은 소개는 물론, 대형 설치작품과 퍼포먼스, 갤러리들이 직접 기획·참여하는 특별전으로 확대해 갤러리와 관객이 함께 즐기는 미술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
특히, 신한금융그룹의 브랜드파워와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그룹의 시너지를 도모하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더욱 풍성한 장을 준비했다.
먼저, 신한금융그룹의 캐릭터인 ‘신한 프렌즈’를 다양한 작가들이 재해석해 창조한 아트토이 작품 20여개가 행사장 입구에서 관객들을 맞이한다.
신한은행, 신한투자증권, 신한라이프 우수 고객들을 행사에 초청하고, 신한은행의 배달앱 ‘땡겨요’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프리뷰 성수 이벤트를 통해 성수지역 가맹점 이용 시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땡겨요가 여타 배달앱 대비 낮은 중개수수료로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지향하는 만큼, 문화예술계와 상생하고자 하는 더프리뷰 성수의 지향점과 일맥상통하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 밖에도 신한카드의 쇼핑‧라이프 플랫폼인 올댓 체험 부스,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가족 문화행사인 꼬마피카소와 3Space의 콜라보 부스, 마세라티의 신차를 선보이는 아트콜라보 부스, 코빗과 함께하는 더프리뷰 성수 NFT 발행 이벤트,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와 지구의 날 기념 캠페인도 선보인다.
또한, 최근 인기있는 카멜커피를 라운지로 꾸며, 작품을 구경하다가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독특한 감성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한편, 더프리뷰 성수에서 신한카드로 작품을 결제할 경우 2~3개월 무이자 할부 및 5% 캐시백(최대 5만원) 서비스를 지원한다. 더프리뷰 성수의 입장권은 신한카드 결제 시 20% 할인되며 온라인 티켓 예매처(마이아트플렉스 앱, 네이버, 29cm)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아트페어 역시 메세나 활동의 일환으로 문화 예술계의 저변 확대를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며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선한 영향력 1위’ 기치 아래 문화예술계와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기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출신 양향자, 돈봉투 의혹에 "당 리더들 이렇게 비루한가"
- 송영길 사실상 귀국 거부·7인회 연루 의혹…이재명 최대 위기 봉착?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죽전역 칼부림' 30대女 첫 공판 "아줌마라 불러 기분 나빠…내가 그렇게 나쁜 사람인가"
- 조국 딸과 한동훈 딸…광기(狂氣)를 멈춰라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