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빌보드 핫100 60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노래 '큐피드'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 4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핫 100에 4주 연속 이름을 올린 K팝 가수는 그룹 블랙핑크와 뉴진스에 이어 피프티 피프티까지 총 3팀으로 늘었다.
빌보드 메인 음반 차트인 빌보드 200에선 지민의 '페이스'(FACE·24위)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98위)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피프티 피프티가 노래 ‘큐피드’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 4주 연속 이름을 올렸다.
18일(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큐피드’는 최신 빌보드 핫 100에서 60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27일 이 차트에 100위로 처음 진입한 이 곡은 이후 94위→85위→60위로 순위를 높이며 현지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로써 핫 100에 4주 연속 이름을 올린 K팝 가수는 그룹 블랙핑크와 뉴진스에 이어 피프티 피프티까지 총 3팀으로 늘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의 솔로곡 ‘라이크 크레이지’(Like Crazy)는 이번 주 차트에서 52위를 기록했다. 전주보다 일곱 계단 떨어진 순위다. 이 곡은 공개 첫 주 핫 100 1위로 직행한 바 있다.
빌보드 메인 음반 차트인 빌보드 200에선 지민의 ‘페이스’(FACE·24위)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이름의 장: 템테이션’(TEMPTATION·98위)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빗속의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결코 죽지 않아”
- 동덕여대 시위, 피해금액 최대 54억원…총동문회 “우려와 개탄”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기름값 5주 연속 상승세…월말 되야 떨어진다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