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로디안 HTX 2’,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센타이어는 독일 '2023 iF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로디안 HTX 2' 제품이 본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의 '로디안 HTX 2'는 스노우 트랙션 성능과 마일리지 성능이 강화된 SUV·LT용 HT 타이어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넥센타이어만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는 독일 ‘2023 iF 디자인 어워드’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로디안 HTX 2’ 제품이 본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넥센타이어의 ‘로디안 HTX 2’는 스노우 트랙션 성능과 마일리지 성능이 강화된 SUV·LT용 HT 타이어다. 견인력을 높여주는 ‘3D 사이프(타이어 표면의 미세한 홈) 기술’을 통해 눈이 오는 상황에서도 향상된 트레드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숄더 블록에 적용된 ‘쿨링 핀’ 디자인은 주행 시 발생하는 열을 효과적으로 방출해 고속 주행 환경에서도 타이어의 내구성을 높여준다.
사이드월에는 인사이드와 아웃사이드 각각 다른 테마를 가진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가 본인에 취향에 맞는 사이드월 디자인을 장착할 수 있도록 선택권을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넥센타이어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넥센타이어만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출신 양향자, 돈봉투 의혹에 "당 리더들 이렇게 비루한가"
- 송영길 사실상 귀국 거부·7인회 연루 의혹…이재명 최대 위기 봉착?
- '죽전역 칼부림' 30대女 첫 공판 "아줌마라 불러 기분 나빠…내가 그렇게 나쁜 사람인가"
- [속보] 김정은 "군사정찰위성 제작 완성…여러개 연속 배치"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외인에 엇갈린 희비’ KB손해보험, 한국전력 상대 2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