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시선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매력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우빈의 '보그' 5월 호 화보가 눈길을 끈다.
최근 런던의 부티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은 김우빈이 참여한 '보그' 5월 호를 공개했다.
블랙베리 앤 베이는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프레그런스로 국내에 론칭된 지 10년 동안 사랑받은 제품이다.
한편, 김우빈의 블랙베리 앤 베이 화보와 영상은 보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김우빈의 '보그' 5월 호 화보가 눈길을 끈다.
최근 런던의 부티크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은 김우빈이 참여한 '보그' 5월 호를 공개했다.
화보의 테마는 '블랙베리 앤 베이와 함께한 기억들(Memories of Blackberry & Bay)'로, 그는 특유의 우수에 젖은 분위기로 향기와 함께 했던 순간들을 연출해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김우빈은 '택배기사' 포스터에서 선보였던 강렬한 매력과는 또 다른 부드러움과 소년미를 발산했다.
블랙베리 앤 베이는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프레그런스로 국내에 론칭된 지 10년 동안 사랑받은 제품이다. 이를 기념해 지난 14일부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리미티드 포장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한편, 김우빈의 블랙베리 앤 베이 화보와 영상은 보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보그, 조 말론 런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혈액암·뇌출혈·신장 제거…"거의 걷지 못해"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이승기 아내' 이다인 측, 4차례 개명 부인 "이지혜로 바꾼 적 없어"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유천, 확 달라진 얼굴…은퇴 선언 후 근황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