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싸이 흠뻑쇼 2022' 예고편 공개…공연장 찾은 듯한 몰입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싸이(PSY)의 콘서트 실황 '싸이 흠뻑쇼 2022'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5월 3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를 앞둔 '싸이 흠뻑쇼 2022'가 보는 것만으로도 온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한편, '싸이 흠뻑쇼 2022'는 5월 3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싸이(PSY)의 콘서트 실황 '싸이 흠뻑쇼 2022'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5월 3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를 앞둔 '싸이 흠뻑쇼 2022'가 보는 것만으로도 온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싸이 흠뻑쇼 2022'는 진정 즐길 줄 아는 최고의 아티스트 싸이와, 미치도록 놀고 싶은 35만 명의 관객이 만들어낸 2022년 흠뻑쇼의 최고의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낸 콘서트 라이브 필름.
공개된 예고편은 시작과 동시에 “준비됐습니까? 뛰어!”라고 외치는 싸이의 폭발적인 에너지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대를 누비며 관객들을 사로잡는 싸이의 열정 가득한 쇼맨십과 이에 호응하며 열광하는 관객들의 모습은 마치 ‘흠뻑쇼’ 공연의 한가운데로 들어간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싸이가 선보이는 ‘That That’, ‘Celeb’, ‘감동이야’, ‘I LUV IT’, ‘DADDY’, ‘강남스타일’, ‘RIGHT NOW’ 등 수많은 히트곡들과 중독성 넘치는 안무 그리고 이를 즐기는 관객들의 미친 듯한 열기는 함께 따라 부르며 춤추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다. 특히, “한 번 더 뛸 준비됐습니까?”라는 싸이의 물음에 화답하는 열띤 함성과 한목소리처럼 울려 퍼지는 떼창, 그리고 ‘블루’ 드레스코드로 옷을 맞춰 입은 관객들이 만들어내는 감동 어린 파란색 물결은 12년 동안 대한민국을 흔들어 놓은 명불허전 ‘흠뻑쇼’의 진면모를 보여준다.
한편, '싸이 흠뻑쇼 2022'는 5월 3일 디즈니+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母, 혈액암·뇌출혈·신장 제거…"거의 걷지 못해"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이승기 아내' 이다인 측, 4차례 개명 부인 "이지혜로 바꾼 적 없어"
- 전진, 촬영 중 사고…"머리로 추락해 혼수상태 1주일"
- 박유천, 확 달라진 얼굴…은퇴 선언 후 근황 공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