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출시 앞두고 홍보 총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가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신작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신작 홍보에 힘쓰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위메이드는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강남역, 을지로, 명동 등 주요 도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에서 나이트 크로우 광고를 진행했다.
나이트 크로우 차량용품 컬래버레이션 제품 패키지 출시 및 워시존 팝업 스토어 마련 등 타깃 층을 공략하는 다양한 협업도 내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오는 27일 출시
위메이드가 매드엔진에서 개발 중인 신작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나이트 크로우’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신작 홍보에 힘쓰고 있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위메이드는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강남역, 을지로, 명동 등 주요 도심에 위치한 대형 전광판에서 나이트 크로우 광고를 진행했다. 이번 광고는 실제 플레이 영상을 활용해 제작됐다. 서울·경기 버스와 판교 버스 정류장, 지하철역 등에도 다채로운 형태의 옥외광고를 설치했다.
온라인 채널에서의 홍보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위메이드 공식 사이트를 통해 ▲4종의 클래스 ▲글라이더 ▲격전지 전투 등 게임의 주요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유튜버 ‘짤툰’과 협업으로 게임의 핵심 포인트를 개그 콘텐츠로 선보이기도 했다.
제휴 이벤트 통한 게임 홍보도 속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더클래스’, ‘겟차’, ‘워시존’ 등과 협업을 발표했다. 나이트 크로우 차량용품 컬래버레이션 제품 패키지 출시 및 워시존 팝업 스토어 마련 등 타깃 층을 공략하는 다양한 협업도 내세웠다.
위메이드는 오는 27일 나이트 크로우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극사실적인 그래픽과 1000명 단위 대규모 전투, 지상과 공중의 경계를 허무는 액션 등이 특징이다. 글로벌 히트작 ‘V4’를 개발한 손면석 대표와 ‘히트’, ‘오버히트’를 개발한 이정욱 대표가 함께 설립한 매드엔진이 개발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현재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자 수는 100만명을 넘어섰다.
위메이드는 “출시 전까지 각종 이벤트와 오프라인 광고 등을 통해 흥행몰이에 힘을 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광훈·이정근 핵폭탄, 두 개의 광기를 넘어
- '송영길 입'만 쳐다보는 민주당 지도부…내부서 소극적 대응 비판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취소 안 해준 보복이다" 물120t 쓰고 도망간 中커플
- 에코프로 포함?…내달 MSCI 정기변경 이목 ‘집중’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박정훈 "이재명, 지금이라도 김문기 유족에 사과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