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연하♥' 심형탁, 예비부부의 닭살 투샷…"1살 축하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예비신부와의 훈훈한 근황을 전했다.
심형탁은 18일 "김밥 1살 축하한다. 건강하게 오래 살자. 무지개 다리는 생각 말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형탁은 일본인 여자친구 히라이 사야와 반려견 김밥과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짓고 있다.
한편, 심형탁은 연인 히라이 사야와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하며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심형탁이 예비신부와의 훈훈한 근황을 전했다.
심형탁은 18일 "김밥 1살 축하한다. 건강하게 오래 살자. 무지개 다리는 생각 말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심형탁은 일본인 여자친구 히라이 사야와 반려견 김밥과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짓고 있다. 두 사람은 반려견의 1살 생일을 축하하며 셀프 파티를 연 모습이다.
알콩달콩한 예비부부의 근황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심형탁은 연인 히라이 사야와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하며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하고 있다. 심형탁, 히라이 사야는 4년 열애 끝에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심형탁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이상민 母, 혈액암·뇌출혈·신장 제거…"거의 걷지 못해"
- "최지우가 쐈다"…'여배우 사모임' 우정 단체샷
- 박유천, 확 달라진 얼굴…은퇴 선언 후 근황 공개
- '이승기 아내' 이다인 측, 4차례 개명 부인 "이지혜로 바꾼 적 없어"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