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IT 13개 분야 동시 채용…"플랫폼 기술 역량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체 티빙이 지난 2020년 10월 독립 출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기술자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조성철 티빙 CTO는 "변화를 거듭하는 미디어 시장에 대응하고, 국내를 대표하는 OTT로 인재들을 발굴, 육성하고자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평소 영상 콘텐츠를 좋아하고,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OTT 분야에서 티빙과 함께 이용자 시각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오후 '라이브 채용 설명회' 개최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업체 티빙이 지난 2020년 10월 독립 출범 이후 가장 큰 규모의 기술자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플랫폼 기술 역량을 확장하고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 개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된다.
18일 티빙에 따르면, 모집 분야는 ▲미디어엔지니어 ▲클라우드 엔지니어 ▲데이터베이스 엔지니어 ▲앱개발자(IOS) ▲앱개발자(AOS) ▲프론트엔드(웹) ▲프론트엔드(TV) ▲백엔드(회원, 빌링) ▲백엔드(API) ▲데이터사이언티스트 ▲머신러닝 엔지니어 ▲검색 엔지니어 등 13개 부문으로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접수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CJ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 가능하다. 채용은 서류 접수 → 코딩 테스트 → 1차 실무 면접 → 2차 CTO 면접의 절차로 진행된다.
티빙은 업무 자율성의 혁신과 리프레쉬 제도의 균형을 맞춘 기업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자유롭게 출퇴근 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선택근무제를 운영 중이며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주 금요일은 자기개발의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BI+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CJ그룹 주요 계열사 40% 할인, 통신비 지원, 국내외 숙소 할인 혜택, 사내동호회 지원, 장기근속 휴가(4주) 등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대규모 채용을 위해 티빙은 첫 공식 라이브 채용설명회를 통해 지원자와 티빙 개발자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라이브 채용설명회는 오는 25일 오후 7시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티빙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풍부한 정보 전달로 지원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최고기술책임자 조성철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 각 채용 분야 현직 개발자 10명 이상이 라이브에 대거 참여한다.
조성철 티빙 CTO는 “변화를 거듭하는 미디어 시장에 대응하고, 국내를 대표하는 OTT로 인재들을 발굴, 육성하고자 이번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평소 영상 콘텐츠를 좋아하고, 대세로 자리잡고 있는 OTT 분야에서 티빙과 함께 이용자 시각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우수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 포함?…내달 MSCI 정기변경 이목 ‘집중’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송영길, '돈봉투 살포' 알았나…이정근 "래구가 돈 많이 썼냐고 묻더라"
- 40대 은행원도 짐 싼다…양질 일자리 '기근' [디지털금융 그늘①]
- 민간아파트 분양가격 3.3㎡당 평균 1585만원, 1.6% 상승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