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러설 곳 없는 안산, 신생팀 천안시티전 필승 다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산그리너스가 천안시티FC전을 통해 반등을 노린다.
19일 오후 7시 30분 충남 천안에 위치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천안과 안산이 하나원큐 K리그2 2023 8라운드를 치른다.
승점 4인 안산은 리그 12위, 아직 승점이 없는 천안은 13위, 최하위다.
안산은 방심하지 않고 천안전을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안산그리너스가 천안시티FC전을 통해 반등을 노린다.
19일 오후 7시 30분 충남 천안에 위치한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천안과 안산이 하나원큐 K리그2 2023 8라운드를 치른다. 승점 4인 안산은 리그 12위, 아직 승점이 없는 천안은 13위, 최하위다.
안산은 최근 성적이 좋지 않다. 2라운드 충남아산FC전 승리 이후 리그 4경기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하고 1무 3패에 그쳤다. 올 시즌 목표인 승격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빠르게 무승 부진을 끊어내야 한다.
직전 경기였던 김포FC와의 7라운드에서 끝내 패하긴 했지만, 희망을 엿볼 수 있는 장면도 있었다. 안산은 0-3으로 끌려가면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장유섭, 유준수가 골을 터뜨리며 한 골 차까지 추격했다.
이번 상대인 천안은 올 시즌 처음으로 K리그2에 참가하는 신생 구단이다. 안산과 통산 첫 번째 맞대결을 펼친다. 천안은 낯선 프로 무대에서 아직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7경기 전패, 골득실 -15를 기록 중이다.
안산은 이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중위권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반면 패할 경우 최하위 천안과 승점 차가 1점으로 좁혀지고, 천안에 자신감까지 심어줄 수 있다.
안산은 방심하지 않고 천안전을 준비 중이다. 경기 내내 투지와 집중력에서 상대에 밀리지 않고 승리에 다가서겠다는 각오다.
사진= 안산그리너스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리안 프리미어리거 빅매치' 손흥민-황희찬 EPL 경기 직관 배낭여행 뜬다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뜬금없는 클린스만 토트넘 부임설에 KFA "황당…아시안컵·월드컵 위해 일하는 중" - 풋볼리스트(F
- '10년째 주전' 레알, '37세' 모드리치-'33세' 크로스와 재계약 전망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공식발표] 수원, '부임 1년' 이병근 감독 경질…최성용 대행 체제 전환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전세계 도박사 '김민재 빠진 나폴리, AC밀란 꺾는다" 압도적 판단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K리그 경기장에 맛집 있다!" 안산, 패밀리 레스토랑 ‘마이어스 안산점’과 업무협약 - 풋볼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