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센스’ 배지환, 쿠어스필드서 1안타·2타점·3득점 맹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지환(24·피츠버그)이 1안타 2타점 3득점 맹활약했다.
배지환은 18일(한국시각)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 필드에서 펼쳐진 '2023 메이저리그(MLB)' 콜로라도 로키스전에 8번 타자(중견수)로 선발 출전, 4타수 1안타 2타점 3득점을 올렸다.
배지환은 다섯 차례 타석에서 안타는 1개만 뽑았지만 4번이나 출루해 3득점을 기록했다.
주자 배지환은 빠른 발을 앞세워 3루 도루에 성공했고, 적시타가 터지면서 득점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지환(24·피츠버그)이 1안타 2타점 3득점 맹활약했다.
배지환은 18일(한국시각)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 필드에서 펼쳐진 ‘2023 메이저리그(MLB)’ 콜로라도 로키스전에 8번 타자(중견수)로 선발 출전, 4타수 1안타 2타점 3득점을 올렸다. 피츠버그 14-3 승.
배지환은 다섯 차례 타석에서 안타는 1개만 뽑았지만 4번이나 출루해 3득점을 기록했다.
2-0 앞선 2회초 첫 타석을 맞이한 배지환은 무사 1,3루 찬스에서 카일 프리랜드를 상대로 스퀴즈 번트를 대 야수 선택으로 출루했다. 그 사이 3루 주자는 홈을 밟았다.
주자 배지환은 빠른 발을 앞세워 3루 도루에 성공했고, 적시타가 터지면서 득점을 추가했다. 배지환의 센스 덕에 피츠버그는 어렵지 않게 1점을 추가했다.
7-0 크게 앞선 3회 무사 2,3루 찬스에서 타석에 들어선 배지환은 선발 프리랜드를 상대로 내야 땅볼을 때리고 타점을 올렸다. 이후 후속타가 터질 때 또 홈을 밟아 이날 경기에서만 2득점 째를 기록했다.
5회 상대 수비 실책으로 1루에 나간 뒤 후속타 때 홈을 밟아 세 번째 득점에 성공했고, 6회에는 바뀐 투수를 상대로 체인지업을 공략해 3루수 방면 내야안타를 기록했다. 8회 마지막 타석에서는 커브에 속아 헛스윙 삼진 당했다.
배지환은 올 시즌 타율 0.220(50타수 11안타) 2홈런 8타점 5도루를 기록했다.
한편, 같은 팀 최지만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10일 짜리 부상자명단(IL)에 등재된 상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투수 연봉킹’ 박세웅, KIA 타고 궤도 진입?
- ‘선두 오를까’ 공동 2위 LG-NC 첫 맞대결에 쏠리는 관심
- 끝나지 않았다는 리버풀…떨고 있는 토트넘
- 두꺼워진다고? 둘레마저 줄여주는 허벅지 운동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박정훈 "이재명, 지금이라도 김문기 유족에 사과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