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유 레벨업', 유재석 이모티콘 출시…시청자 이벤트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의 모습이 담긴 이모티콘이 출시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 레벨업')의 25일 첫 라이브를 앞두고 유재석의 시즌1 모습을 담은 '플레이유 재석티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플레이유 레벨업' 얼리버드 페이지에 접속, 첫 라이브에서 유재석에게 주어질 아이템을 선택하는 투표에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유재석의 모습이 담긴 이모티콘이 출시됐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플레이유 레벨업 : 빌런이 사는 세상'(이하 '플레이유 레벨업')의 25일 첫 라이브를 앞두고 유재석의 시즌1 모습을 담은 ‘플레이유 재석티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유 재석티콘’은 시즌1에서 시선을 집중시켰던 재미있는 장면들을 모아 총 24종으로 제작됐다.
이모티콘은 시청자들을 위해 네잎클로버를 들고 행운을 빌어주는 ‘럭키 유재석’부터, 먹방 타임을 갖는 ‘옴뇸뇸 유재석’, 흥겨운 댄스타임을 갖는 ‘춤신춤왕 유재석’까지 웃음이 나는 모습들로 구성됐다. 더욱이 쉽사리 해결되지 않는 미션에 당황하거나, 공포 미션에서 두려움에 떠는 등 다양한 상황과 감정들이 담겨 있어 이목을 모은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플레이유 재석티콘’ 출시를 기념해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 '플레이유 레벨업' 얼리버드 페이지에 접속, 첫 라이브에서 유재석에게 주어질 아이템을 선택하는 투표에 오는 25일 오전 10시까지 참여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플레이유 재석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5월 2일 개별 알림톡을 통해 공지한다.
특히 이벤트에서 가장 높은 득표율을 기록한 아이템은 실제로 유재석이 25일 진행되는 첫 라이브에서 활용할 예정이다. 서류 가방, 공구 가방, 도시락 가방, 책가방, 장바구니 등 평범한 아이템부터 폭소를 일으키는 벌칙성(?) 아이템까지, 다양한 선택지 중 무엇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는데 이어, 사전 투표를 라이브에 반영하는 등 시즌1보다 한층 다양한 방식으로 시청자들의 참여를 강화하고 있어 이번 '플레이유 레벨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첫 라이브 시청자들에게 각종 웹툰과 웹소설 등 카카오페이지 유료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캐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시청자 전원에게 26일 카카오페이지 앱 알림을 통해 최대 1000캐시를 획득할 수 있는 캐시 뽑기권이 제공될 예정. 얼리버드 페이지에서 '플레이유 레벨업' 라이브 알림을 설정하면 놓치지 않고 라이브에 참여할 수 있다.
'플레이유 레벨업'은 유재석과 시청자 ‘유’들이 각양각색의 전략과 수단을 총동원해 주어진 시간 내에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실시간 인터랙티브 예능이다.
유재석과의 실시간 소통으로 지난해 인기를 끈 시즌1의 매력에 매회 이어지는 세계관 스토리를 새롭게 더해, 빌런을 퇴치하고 유재석을 성장시키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플레이유 레벨업' 첫 라이브는 오는 25일 오후 3시 카카오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사진=카카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이승기 아내' 이다인 측, 4차례 개명 부인 "이지혜로 바꾼 적 없어"
- "최지우가 쐈다"…'여배우 사모임' 우정 단체샷
- 박유천, 확 달라진 얼굴…은퇴 선언 후 근황 공개
- '마약 4종' 유아인, 12시간 조사도 모자랐다…또 경찰서行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