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경매, 법무픽과 경매물건 권리분석 및 법무서비스 관련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매 정보 제공 플랫폼 '모두의 경매'와 리걸테크 플랫폼 '법무픽'이 경매물건에 대한 전문가 권리분석 리포트 서비스 및 낙찰물건의 법무서비스 처리연계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또 모두의 경매(주식회사 재이재이)은 이와 관련해서 "경매 초보자분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권리분석을 모두의 경매 앱의 전문가 권리분석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 이번 MOU를 통해 물건검색과 권리분석부터 낙찰 후 필요한 법무서비스까지 모두의 경매 앱 하나로 제공되는 종합 경매서비스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매 정보 제공 플랫폼 ‘모두의 경매’와 리걸테크 플랫폼 ‘법무픽’이 경매물건에 대한 전문가 권리분석 리포트 서비스 및 낙찰물건의 법무서비스 처리연계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두의 경매는 주식회사 재이재이(대표 김상현)가 출시한 플랫폼으로 앱스토어 1등 경매 정보 앱으로 누구나 쉽게 무료로 부동산 및 자동차의 법원 경매 정보를 이용할 수 있고, 모의 경매, 경매 웹툰, 오픈채팅 기능 등 차별화된 서비스의 경매 플랫폼이며, 법무픽은 주식회사 더엔젤브릿지(대표 이은상)가 출시한 O2O 법무견적 비교 및 매칭플랫폼으로 전국의 법무사(변호사)와 의뢰인들의 온라인접점을 구축하는 서비스이다.
이번 MOU로 인해서 ‘모두의 경매’는 기존 경매물건지의 단순 정보제공에서 벗어나 물건지에 대한 심층적인 권리분석 서비스부터 낙찰물건에 대한 후속 법무서비스 지원까지 서비스하는 종합 경매서비스 플랫폼으로 발전하겠다는 계획이다.
협약과 관련하여 법무픽(주식회사 더엔젤브릿지)측은 “경매와 법무는 뗄레야 뗄 수 없는 분야로 낙찰이전의 권리분석부터 낙찰이후의 이전처리까지 많은 서로간의 협업포인트가 있을 것으로 본다. 이번 MOU를 통해서 양사간의 접점을 만들어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 모두의 경매(주식회사 재이재이)은 이와 관련해서 “경매 초보자분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권리분석을 모두의 경매 앱의 전문가 권리분석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 이번 MOU를 통해 물건검색과 권리분석부터 낙찰 후 필요한 법무서비스까지 모두의 경매 앱 하나로 제공되는 종합 경매서비스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명 핵심도 '돈봉투' 연루?…與 "대장동 '그분' 의심 합리적"
- [D-시사만평] 윤석열·국민의힘 지지율 동반 추락중…민주당도 같이 추락中 다행?
- 송영길, '돈봉투 살포' 알았나…이정근 "래구가 돈 많이 썼냐고 묻더라"
- 전광훈·이정근 핵폭탄, 두 개의 광기를 넘어
- 에코프로 포함?…내달 MSCI 정기변경 이목 ‘집중’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