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장애 약 끊게 만든 연인인데 여동생과 악연?…"희박한 확률" (연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민남이 축복받지 못한 사랑을 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72회에서는 6개월째 연애 중인 29세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된다.
공개된 사연 속 고민남은 6개월 전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뒤 운명처럼 한 여자를 만난다.
과연 고민남이 겪는 문제는 무엇일지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고민남이 축복받지 못한 사랑을 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72회에서는 6개월째 연애 중인 29세 고민남의 사연이 소개된다.
공개된 사연 속 고민남은 6개월 전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뒤 운명처럼 한 여자를 만난다. 공황장애로 쓰러진 고민남을 도와준 그녀와 몇 번 만난 뒤 두 사람은 연인이 된다.
공황장애를 앓고 있던 고민남은 여자친구를 만난 후 약까지 끊고 여자친구를 자신 인생의 한 줄기 빛으로 여기고 살아간다.
하지만 고민남의 막냇동생은 여자친구의 사진을 보더니 충격을 받은 후 두 사람의 만남을 반대한다. 김숙은 "쉽지 않은 관계인가보다"라며 안타까워한다.
두 사람의 사이가 밝혀지자 서장훈은 "희박한 확률"이라며 깜짝 놀라고, 곽정은은 "이럴 땐 운명이라고 생각하는 거 같다"고 말한다.
김숙은 "그래도 나는 못 만날 것 같다"는 의견을 전하고, 한혜진은 "문제를 삼으면 문제가 되는 거고, 따지지 않으려면 아무 문제도 아닌 사연"이라고 정의한다.
스튜디오에서는 앞으로 이 커플에게 펼쳐질 난관에 대해 이야기한다. 한혜진은 "가족들이 모두 반대할 가능성이 높고, 지인들이 알게 되면 지탄받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김숙은 "현재 여자친구 쪽은 모르는 상황인데 이 사실을 알게 되면 만날 수 있을까"라며 여자친구 입장에서도 쉽지 않은 상황임을 정리한다.
서장훈은 "마음의 부담으로 치면 여자친구보다 고민남 쪽이 더 클 것 같다"고 덧붙인다.
이후 고민남이 계속해서 여자친구를 만나자 결국 여동생은 집을 나가버리기까지 한다고. 과연 고민남이 겪는 문제는 무엇일지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Joy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4종' 유아인, 12시간 조사도 모자랐다…또 경찰서行 [엑's 이슈]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이승기 아내' 이다인 측, 4차례 개명 부인 "이지혜로 바꾼 적 없어"
- 손흥민, 유부남 되나…명품 웨딩링→父 발언 재조명
- 이상민 母, 혈액암·뇌출혈·신장 제거…"거의 걷지 못해"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