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FKMP 대학가요제', 6월 24일 경민대학교에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FKMP 대학가요제'가 열린다.
18일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는 "'2023 FKMP 대학가요제'를 오는 6월 24일 경민대학교 체육관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관계자는 "음악으로 선후배가 하나되는 2023 FKMP 대학가요제에 많은 대학생 뮤지션들이 참가하여 대학가요제의 DNA를 이어갈 수 있도록 프로모션하며, 행사 종료 후에도 참가한 뮤지션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2023 FKMP 대학가요제'가 열린다.
18일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는 "‘2023 FKMP 대학가요제’를 오는 6월 24일 경민대학교 체육관 특설무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대학가요제 출신뿐만 아니라 각 장르를 아우르는 가수들의 축하무대와 함께, 음악을 사랑하는 전국의 대학생이자 예비 뮤지션들의 본선 무대가 치러질 예정이다.
‘2023 FKMP 대학가요제’는 새로운 예술인의 탄생과 함께 음악실연자 권익향상을 위해 지난날을 되돌아보는 자리로써, 대학가요제에 참가하는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대학가요제의 추억을 공유하는 많은 분들이 새로운 가수의 등용문이 되는 자리를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관계자는 "음악으로 선후배가 하나되는 2023 FKMP 대학가요제에 많은 대학생 뮤지션들이 참가하여 대학가요제의 DNA를 이어갈 수 있도록 프로모션하며, 행사 종료 후에도 참가한 뮤지션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2023 FKMP 대학가요제'의 주요 일정은 온라인예선(4월17일부터 5월28일까지) 1차 음원 접수를 받고 있다.
사진=APunion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4종' 유아인, 12시간 조사도 모자랐다…또 경찰서行 [엑's 이슈]
- 장윤정♥도경완 "막내 생겼다"…자녀 위해 큰 결심
- "최지우가 쐈다"…'여배우 사모임' 우정 단체샷
- 손흥민, 유부남 되나…명품 웨딩링→父 발언 재조명
- 한영, 가출선언…박군 "경조사비 한달 200만원 기본"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