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은, 디즈니+ ‘레이스’ 출연…‘돌직구+걸크러쉬’ 매력 발산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18. 1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예은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 출연한다.
소속사 측은 18일 "김예은이 '레이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중 허은으로 분할 김예은은 이연희(박윤조 역), 홍종현(류재민 역)과 호흡을 맞추며 통쾌한 돌직구와 걸크러쉬 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극중 김예은은 박윤조, 류재민과 학창 시절을 함께 보내며 현재는 바 유토피아를 운영 중인 허은으로 변신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배우 김예은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 출연한다.
소속사 측은 18일 “김예은이 ‘레이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극중 허은으로 분할 김예은은 이연희(박윤조 역), 홍종현(류재민 역)과 호흡을 맞추며 통쾌한 돌직구와 걸크러쉬 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
극중 김예은은 박윤조, 류재민과 학창 시절을 함께 보내며 현재는 바 유토피아를 운영 중인 허은으로 변신한다. 허은은 오랜 친구 사이인 박윤조, 류재민의 속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인물로서 시크하게 보이지만 담백하게 정곡을 찌르는 화법을 구사한다.
앞서 공개된 ‘레이스’의 런칭 예고편에서 “뭔 놈의 회사가 이렇게 버라이어티하냐?”라고 통화를 하는 김예은의 모습이 공개됐던 바. 허은이 대기업 홍보실이라는 사회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윤조와 재민에게 어떤 존재가 되어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는 오는 5월 10일 전 세계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